Categories
조기유학 합격후기

수 많은 고민 끝에 미국 조기유학 펜실베니아 지역 High Point Baptist Academy 입학합니다

스터디 유학 덕분에 한명도 없는 High Point Baptist Academy 하이포인트 스쿨 8학년 입학해요. 스터디 유학과 함께해서 마음이 편해요

스터디유학 고객 학생 인터뷰 후기

아들 미국 조기유학을 위해서 오랜 시간을 고민한 엄마입니다.

초등때 캐나다 캠프 와 필리핀 조기유학을 보냈던 경험이 있어요. 아들은 두 국가 모두 만족해했지만 한국 교육을 시켜야 할 것 같아서 한국으로 귀국해서 강남에서 중학교를 다니고 있답니다.

필리핀 조기유학으로 수학 선행을 하지 못 해서 귀국 후 아들은 한국 중학교 적응을 힘들어 했답니다. ㅠ 코로나 이전부터 미국 조기유학을 다시 알아보기 시작하였고 집 근처 강남 유학원에서 영어 학습을 시작했어요.

강남 쪽 유학원에서 영어 수업을 먼저 시킨 이유는 ~ 자연스럽게 유학 정보도 얻고 수속을 하기 위해서 였다. 그렇게 1년 정도 강남 유학원에서 운영하는 영어 학습을 꽤 비싼 돈을 들여서 시킨 것 같다.

​2020년 코로나가 한참 기승을 부리고 있을 때 … 강남 유학원에서 미국 조기유학을 보내자고 원서를 주셨는데 … 맘이 썩 끌리지 않아서 빠른 수속을 하지 못했고 ㅠㅠ 그 유학원은 아무런 정보도 주지 않고, 저와 아들에게 쌀쌀맞게 대하기 시작했다 .. ㅠㅠ 그렇게 그곳에서 아이를 빼고 ~ 코로나 시대 미국 유학을 고민하기를 몇 개월 ~~~ 많은 보딩 스쿨과 사립학교 정보를 찾아 헤매기 시작하였고, 강남쪽에서 많은 유학원을 돌아 다녔다. 다닌 곳 마다 하루 빨리 수속하라는 말과 함께 자리가 없다는 말 ㅠㅠ 그러던 중 내 눈에 들어온 스터디 유학이 올린 미국 밀리터리 보딩스쿨 정보였다.

​미국 밀리터리 보딩 스쿨 정보를 읽고 바로 스터디 유학으로 전화를 걸었고, 첫 느낌부터 왠지 느낌이 좋았다고 할까? 솔직한 상담과 미국 조기유학 학교의 정보력 그리고 재촉하지 않는 신뢰감 … 여러 가지 맘에 들어서 미팅을 약속하였고, 강남에서 가계를 운영하고 있는 우리 부부 일정을 고려하여 토요일 직접 우리가 운영하는 가계로 찾아오셨다.(미팅 잡기 전 전화로 많은 상담을 하고 약속을 잡았음)

​저는 1-2년 전부터 아들 미국 조기유학을 알아보았기에 기초적인 미국 유학 정보는 알고 있었기에 ~ 스터디 유학 원장님과 미팅은 수월했고 우리 아들 유학 수속을 의뢰하고 싶을 정도로 신뢰감이 느껴져서 나는 첫 미팅 때 미국 밀리터리스쿨로 유학 수속을 진행했다

​이렇게 스터디 유학과 인연이 되었고, 원장님의 빠른 일 처리 덕분에 미국 밀리터리스쿨 입학허가서 서류는 생각보다 빨리 도착하였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디포짓을 납부해야 하는데~ 계속 불안해 하는 엄마의 마음을 읽고 원장님께서는 디포짓 납부하면 환불이 어려우니 비자 받고 학비 송금하자고 말씀하시며 그전까지 고민하라고 하셨다 … (다른 곳하고 다르다고 느꼈고…) 그렇게 중간 중간 밀리터리스쿨에 대한 질문을 보냈고, 가계를 운영하고 있어서 밤 11시 30분 넘어서 카톡을 하고 전화를 드려도 싫은 내색 없이 친절하게 원장님이 전화를 받아 주셨다.

​미국 조기유학 밀리터리스쿨 입학을 시키려고 하니, 제복 비용 및 학교 생활 액티비티 비용 등 생각보다 학비외 비용이 비싸다고 느껴지기 시작했고… 우리 아들이 제복을 입고 군사 훈련을 잘 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들기 시작하였다. 이런 나의 고민을 원장님이 알아차리고 … 내가 말하고 싶었던 부분을 먼저 말해주셨다. “비자 받고 학교 바꾸실래요” … 헉 너무 고맙고 감사한 그 한마디 …. 그렇게 나는 아들 비자 합격하는 날 .. 스터디 유학 사무실에서 다시 학교 상담을 받았다. 또래 친구와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가정 … 그리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학교를 소개받았다. 정말 감사하고, 고마웠다. 이제서야 맘이 편하다

​대사관에서 미국 비자 합격 후 아들도 함께 다시 상담 받았기에 ~아들도 학교 옮기는 것에 찬성 하였기에~~ 21년 8월 펜실베이니아에 위치한 하이포인트 학교 High Point Baptist Academy(HPBA)로 입학을 결정했다. 원장님은 다시 새로운 학교 수속 그리고 학교와 인터뷰 미팅 예약 및 다시 수속하는 미국 조기유학 비용을 청구하지 않고 두 번째 수속을 해 주셨다 . 나는 스터디 유학 배려 덕분에 미국에서 우리 아들을 관리하는 선생님과도 직접 통화하였고, 하이포인트 학교에 다니고 있는 친구 집을 소개 받았다.

​아들 미국 조기 유학을 고민한 긴~ 기간 동안 맘이 불안했는데 ~ 눈치 빠른 스터디 유학 원장님 덕분에 맘이 편안해졌고. 더욱 신뢰가 간다. 내가 바라는 건 미국에서 공부 잘하는 것보다 미국 학교생활과 홈스테이 생활을 재미있게 지냈으면 한다. 원장님이 미국 출국 후에도 더 많은 도와주실 거라 믿고 ~ 좋은 인연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펜실베니아 미국 조기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