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방문연구원 합격후기 합격후기

은퇴 후 미드웨스트 대학 미국 방문연구원 J1 비자 아내와 함께 받았어요

미드웨스트 대학 J1 비자(J2비자) 나이 많은 우리 부부도 합격해서 기분 좋습니다.

스터디유학 고객 학생 인터뷰 후기

저는 공무원으로 은퇴하였고 긴 세월 직장 생활로 고생하였기에 아내와 함께 미국에서 2년 정도 J1 비자 (미국방문연구원) 체류를 결정하고 워싱턴DC에 30일정도 다녀왔답니다.( 공무원으로 근무 할 때 J1비자 6개월 경험이 있어서 미국 방문연구원 비자를 잘 알고 있었습니다)

미국 여행 전에 J1비자 발급이 가능한 대학 리스트를 정리하였고 그 중 미드웨스트 대학 워싱턴 DC 분교를 방문하였지요.

미드웨스트 대학 학장님과 유쾌하게 식사하며 J1 비자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있었고 미리 한국에서 준비한 서류를 제출하여 DS2019 서류를 발급 받을 수 있었답니다.

미드웨스트 대학 학장님은 한국 귀국하시면 미국 동반비자 진행 업무를 똑똑하게 잘 해주는 스터디 유학에 비자 문의해 보시고 전문가 도움을 받으시는게 좋다는 팁을 알려주셨기에 저희 부부는 한국에 귀국하여 서울 종로에 위치한 스터디 유학에 방문하여 J1 비자(미국 방문연구원) 진행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였답니다.

미드웨스트 대학 소개 덕분에 스터디 유학 방문을 잘 했다고 판단 하였고 우리 부부는 스터디 유학과 J1 비자를 진행 했습니다. 진행 하는 내내 깔끔한 업무 처리 그리고 미국 J1 비자 예상 질문, 영어 인터뷰 및 대사관 비자 인터뷰 팁, 꼼꼼한 DS160 작성 내용 등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우리 부부는 6월 24일 미국 방문연구원 비자 합격 하였습니다.

인터뷰는 원장님 예상대로 진행이 되었답니다. 원장님과 함께 연습한 질문을 받았기에 어렵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6월 24일 J1 비자, 미국 방문연구원 비자 합격하고 약 2일 뒤 와이프 여권이 도착하였고 제 여권은 주말이 끼어 있어서 28일 도착 하였네요.

참 원장님께서 미국 비자피 192.000원에 일양 택배 비용까지 포함이 되어 있다고 했는데 택배 비용이 14.000원 착불로 도착하여, 이상하다 생각이 들어 확인해 보니 올해부터 착불 14.000원을 받는다고 하네요 ㅠ 원장님도 그 동안 고객분들이 아무 말씀이 없어서 몰랐다고 하시며 택배 착불 비용을 납부해 주셨답니다. 비용을 납부해 달라고 전화한 것이 아닌데 먼저 배달 기사님 바꿔 달라고 하시며 비용을 배달 기사님 계좌로 송금해 주시네요. 참 센스 있죠.

미드웨스트 대학에서 소개하는 이유가 있겠죠. 직장을 은퇴하였기에 어떻게 생각하면 ~ J1 비자 받기 힘든 케이스 일 수도 있는데 원장님은 저의 이력 사항을 쭉 보시고 포인트를 금방 잡아 주더군요. 이런 것이 스터디 유학의 노하우겠죠. 참 여러 사람에게 좋은 일 하는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 부부 J1 미국 비자 발급 도와 주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은퇴 후 미드웨스트 대학 미국 방문연구원 J1 비자 아내와 함께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