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방문연구원 합격후기 유학소식 합격후기

J-1 어바인 방문연구원 Pacific States University

어바인 동반유학 J-1 방문 연구원 Pacific States University

안녕하세요~ 저는 어바인 동반유학을 꿈꾸며 미국 가족 동반 비자를 신청했습니다.

스터디 유학을 알기 전까지 미국 동반비자 정보를 얻기 위해서 많은 유학원에 전화를 걸어서 아이들과 함께 미국 입국하는 방법을 상담했지만 명확한 답변을 받기 힘들었답니다.

저는 어바인으로 입국 하기 전까지 미국 비자 발급 그리고 미국 학교 선택으로 불안한 감정을 많이 느꼈답니다.

저는 스터디 유학 원장님께 내 상황을 정확히 말씀 드렸어요. 스터디 유학 원장님께서는 저의 불안정한 비자 발급 상태를 파악하시고, 본인 의견을 잘 정리해서 말씀해 주셨고 뿐만 아니라 미국 내 변호사 줌 미팅까지 잡아 주셔서 불 확실한 정보를 정확히 알 수 있는 기회를 주셨기때문에 J1 방문연구원으로 미국 입국하는 것으로 빠르게 판달 할 수 있었어요.

우리 가족을 위한 정확한 비자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셨답니다. 우리 가족은 8월 달에 스터디 유학 도움 덕분에 안전하게 어바인에 입국했습니다.

저는 Pacific States University J1 방문 연구원으로 미국에서 체류하면서 NIW 비자 진행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 비자로 불안해 하며 방향을 잡지 못하고 있을 때 잘 도와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