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반비자 합격후기 유학소식 합격후기

Midwest University

Midwest University 방문연구원 J-1 연장

스터디유학 고객 학생 인터뷰 후기

1년 전 캐나다 랭리 지역에서 J-1 비자와 아이세명 J-2 비자를 받고 어바인에 살고 있답니다.

저는 미국 어바인에 체류하면서 스터디 유학 원장님과 카톡으로 소통하며 J-1 비자 만료 전 다른 학교로 J-1 비자 연장 도움을 받았답니다.

다른 대학으로 J-1 DS2019 연장하기 전에 1년 비자가 살아 있을때 한국 다녀 간 뒤 Midwest University J-1 방문연구원 연장을 도와 주셨어요.

저는 스터유학 원장님 도움 덕분에 첫번째 비자는 1년 전 CBU 대학에서 DS2019 서류를 받아 캐나다에서 성공적으로 비자를 받았고, 2년 더 휴직이 가능하므로, 미국 내 체류지 조건도 없고, 타 대학보다 비용이 저렴한 미드웨스트대학교 Midwest University에서 새로운 DS2019를 받았답니다.

미국에서 J-1 트렌스퍼 진행도 어렵지 않게 스터디유학 원장님이 도와주셨어요.

J-1 DS2019 연장은 대학과 먼저 인터뷰를 진행하였고, Midwest University에서Transfer레터를 받고, Midwest University Transfer 작성해서 CBU 대학으로 보내는 작업을 했답니다.

CBU대학에서 DS2019 프로그램 끝나는 날짜쯤에 Transfer레터를 작성해서 Midwest University 발송했고, 저는 원장님 말씀대로 어바인에서 거주지를 옮기지 않고, 어바인에 체류하고 있답니다.

첫번째 비자 합격 그리고 두 번째 J-1 연장까지잘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