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스터디유학 공지 어학연수

LSI-2022년 1분기 장학 혜택

2022년 다국적 어학원 LSI 1분기 장학 혜택 정보입니다

LSI어학원은 미국,영국,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유학을 계획하는 분에게 합리적이고 수준 높은 영어 교육을 제공하는 다국적 어학원 입니다.

LIS 미국 센터는 미국에서 가장 흥미로운 몇몇 도시에 위치해 있다. 우리의 언어 센터는 모두 최신 언어 학습 기술, 환상적인 학생 시설, 친절하고 경험이 풍부한 교사와 직원들을 제공한다.
동부 해안에서는 MCNY 대학의 맨해튼 캠퍼스 내에 위치한 뉴욕의 우리 학교의 대학 환경이나, 차이나타운과 Theatre and Financial District의 경계에 완벽하게 위치한 보스턴의 환상적인 유산 건축 학교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서부 해안에서, 우리의 샌디에이고 학교는 발보아 공원, 유명한 샌디에이고 동물원, 놀라운 샌디에이고 베이에서 쉽게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고, 샌프란시스코/버클리 어학 센터는 명문 UC 버클리 캠퍼스에서 잠시 떨어진, 웅성거리는 학생 마을 버클리의 바로 심장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국의 모든 어학학교들은 각각의 장소들이 제공하는 가장 좋은 경험을 포함하는 재미있고 포괄적인 사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뉴욕의 브로드웨이 쇼에서 보스턴의 역사적인 걷기 여행까지, 샌디에이고에서의 서핑부터 샌프란시스코/버클리에서의 알카트라즈와 사필리토 방문까지, LSI의 소셜 프로그램은 미국에서의 당신의 영어 코스를 완벽하게 보완해 준다.

2022년 LIS 장학금 제공센터
모든 센터 (센프란시스코 버클리 센터/ 샌디에고 센터/ 보스턴 센터/ 뉴욕센터)

  • 대상과정: 일반영어과정, 비즈니스영어, 시험준비과정 (해당 과정들 20/24/30 레슨만 적용)
  •  장학혜택
    -학비 15% 장학금
    -24주 이상 등록 시 입학신청비 면제
  • 유효기간: 2022년 3월 31일(마감기준:입학신청) & 2023년 12월 31일(마감기준 :입학일)
    -신규 등록에만 적용
    -다른 장학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
    -과정 시작 후 과정 변경시 혜택 적용 불가

LSI-San Diego어학연수 학교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