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합격후기

두 번의 인연으로 엄마는 교사 자격증 취득, 아들은 10만불 장학금 받고 대학 합격

스터디유학 고객 학생 인터뷰 후기

저는 스터디 유학 덕분에 아들은 미국 공립학교를 졸업했으며, 저는 F1비자로 어학연수후 커뮤니티컬리지에서 교사양성 자격증까지 취득했답니다.

스터디 유학과 두 번의 인연으로 엄마는 교사 자격증 취득, 아들은 미국 대학으로부터 10만불 장학금 입학한 생생한 후기 작성할께요~

2016년 겨울 스터디 유학 도움을 통해 한번의 리젝을 극복하고, 바로 다시 도전해서 엄마는 F-1비자를 받아 칼리지에서 공부를 하고 아이는 F-2비자를 받아 미국 공립 고등학교에 입학한 경우입니다.


전업 주부였던 제가 F-1비자를 받아 미국 Community College에서 공부를 하면서 아이는 공립고등학교 Junior (미국 고등학교 3학년. 미국은 고등학교가 4년제)로 입학하였습니다. 저는 아들이 고등학교때 동반유학을 선택한 케이스라서 미국 공립학교 Junior입학했어요.
한국에서부터 영어는 꾸준히 해 왔던 터라 많은 어려움은 없었지만 저의 학점관리 (이왕 공부한 것 열심히 해보겠다 했습니다)와 아이의 고등 졸업 위한 교과목 채우기 (미국과 한국의 다른 학제 시스템으로 4년 고등 과정을 2년만에 다 마쳐야 하는.), 학교 임원활동, 클럽활동 등으로 정신 없이 2년을 보낸 것 같습니다.


주말도 없이 2년을 보내고 저는 교사 자격증을 아이는 뉴욕에 있는 대학에 4년 동안 10만불의 장학금을 받고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와 저 미국에서 정말 열심히 공부한 덕분이지만 ~ 생각해 보면 스터디 유학 도움 없이는 상상도 못할 혜택을 누렸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사실 미국 동반유학보다 유럽쪽 동반유학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스터디 유학 미국 동반비자 합격 후기를 읽고 미국으로 방향을 바꿨거든요~

당시 저는 전업주부였는데 꾸준히 영어 학원을 다녔기때문에 원장님이 어렵지만 영어학원을 꾸준히 다녔고, 영어 구사 능력이 좋으니 미국 동반비자 방향을 미국에서 영어 공부후 귀국해서 교육청 스피킹 강사로 포인트 잡아주셨거든요~

상상도 못했던 저의 방향을 ~ 원장님이 교육청 계약직 스피킹 영어 강사로 잡아 주셨기에~ 도전 할 수 있었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미국에서 아이가 대학 입학 허가를 받고 F-1비자로 전환하기 위해 다시 스터디 유학을 찾았답니다. 인터뷰를 한국에서 받아야 하는데 엄마의 F-1비자가 살아있으면 오해의 소지가 되어 비자 발급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원장님의 조언에 확실한 대답을 준비하고 (제가 학업 마치고 바로 귀국할 것이다 라는.) 인터뷰 본 결과 무사히 비자를 발급받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두 번이나 저희의 미국 비자 문제를 해결에 도움을 주신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미국 비자 받는 일은 아무도 장담할 수 없는 과정이고 리젝 될 경우 기록이 남아 여러 가지 불이익이 있기에 꼭 믿을 만한 분께 도움 받기를 강력 추천 드립니다.

아들과 함께 미국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