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반비자 합격후기 합격후기

두 자매 모두 스터디 유학에서 미국 동반비자 합격 했어요.

스터디 유학 도움 덕분에 CSULA 대학으로 F1-F2 비자 진행해서 우리 자매 모두 어렵다는 미국 동반비자 합격했어요.

스터디유학 고객 학생 인터뷰 후기

우리 자매는 작년부터 아이들과 미국으로 어학연수를 준비하면서 강남과 종로의 유학원을 여러 곳 방문하여 상담을 받았습니다


저도 마음속에 막연하게 생각해 놓았던 지역과 영어 테솔 코스가 있었는데 저희 자매가 방문했던 강남쪽 유학원은 특정 지역이나, 특정 어학원을 추천해 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국내 테솔 자격증이 있던 터라 랭귀지 코스를 마친 후 테솔 석사를 하려는 계획이 있었고, 나름대로의 학점 인정을 받는 대학교로 가고자 미국 대학 정보를 찾아두었지만 다른 유학원은 자신들이 소개하는 대학으로 지원하라고 강조 하던 터라 미국 동반비자상담을 받고 나서 혼란스러웠습니다.


그러던 중 스터디 유학원을 알게 되어 미국 동반비자 상담을 해보니 특정 지역이나 학교를 권하기 보다는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플랜을 짜주시는 원장님과 실장님의 모습에 고민하지 않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동반비자 수속을 진행하던 중 여동생도 또래의 아이들을 키우는 워킹 맘이라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길래 상담을 받고 같이 F1 동반비자 진행을 하게 되었고 동생도 저도 성공적으로 F1 비자를 취득하게 되어, 각각 남매를 데리고 La 인근 지역으로 유학을 가게 되었습니다.


두 자매 모두 어려운 미국 동반비자( 가족비자) 성공시키는거 보면 실력이 정말 있죠? 진행하면서 하나하나 정보를 공유해 주셔서 더 좋았어요.
아이를 데리고 미국으로 유학을 가시고자 준비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스터디 유학과 미국 동반비자 상담해 보시면 분명 저희 자매와 같은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