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방문연구원 합격후기 합격후기

미드웨스트 대학 J1 방문연구원 비자 4인가족 합격 후기

스터디 유학 도움 덕분에 어렵지 않게 J1비자 합격했어요.

스터디유학 고객 학생 인터뷰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스터디 유학 통해서 미드웨스트 방문연구원으로 가족과 함께 1년 J1비자로 출국합니다.

저는 공무원유학을 진행하였습니다. 정부로부터 1년 미국에서 연구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서 많은 미국 학교를 조사했습니다. J1비자(공무원유학)이 많은 강남쪽 유학원도 상담해 보았지만, 뭔가 찜찜한 ~투명하지 못한 느낌을 받았어요.

와이프와 저는 인터넷을 통해서 많이 검색하게 되었고, 그러면서 스터디 유학을 알게 되었습니다. 먼저 와이프가 전화해서 상담을 하였고, 전화 상담부터 질문에 대해서 시원시원하고 명쾌하게 상담을 했다면서~ 다음날 저한테 다시 알아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이메일을 먼저 보내고, J1 공무원유학에 대해서 질문했습니다.

스터디 유학은 미드웨스트 대학 등록비 납부후 대학에 납부해야 하는 비용을 J1비자 합격 후 송금해도 된다고 했고, 찾아보니 미국 동반비자 경험도 많았고, 우리 부부는 그렇게 2월 18일 스터디 유학과 계약서를 작성하고 미드웨스트 대학 (Midwest International Research Institute) 미국 방문연구원 비자 진행 했습니다.

미드웨스트 대학-MIRI센터의 연구원으로 공무원유학을 진행하면서 정부에 제출해야 하는 초청장도 받았고, 5월 12일 4인 가족 J1비자도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스터디 유학과 진행하면서 모든 부분을 정확하게 도와 주셨고, 인터뷰 예상 질문도 디테일하게 잡아 주셨고, 서류도 꼼꼼하게 준비해 주셨어요. 우리 가족이 미국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미드웨스트 대학 공무원 J1비자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