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방문연구원 합격후기 합격후기

5인가족 J1 미국 방문연구원 합격 이야기

J1 Researoh Scholar 미드웨스트 대학 방문연구원 5인 가족 동반 비자 합격했어요~^^

스터디 유학

미국 동반비자 합격 이야기

스터디유학 고객 학생 인터뷰 후기

우리 부부는 미국 동반유학을 계획하면서 정말 많은 지역을 두고 고민 고민했답니다. 초.중등 아이들을 데리고 미국 얼바인 과 샌디에고, 텍사스등 ~ 미국에 체류하고 있는 지인에게 연락하여 현지 생활 과 공립 학군 그리고 생활비를 확인하고 또 고민하기를 수 차례… 지역을 바꿔가면서 고민했죠~ 다시 얻기 힘든 시간을 미국에서 사용해야 하니 소중하게 사용하고 싶었어요. 지역을 고민하면서 스터디 유학 원장님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원장님께서는 정말 살고 싶은 지역을 선택하라고 하셨어요. 살고 싶은 지역은 샌디에고였는데 ~ 생활비와 집값이 너무 비싸서 눈물을 흘리며 포기 ㅠㅠ 얼바인 지역도 가고 좋았지만 한국인 포함 아시아인이 많아서 포기 ㅠㅠ 미국 J1 비자(미국 동반비자)를 받아도 아이들을 사립 학교에 보낼 생각도 미국 동반비자 받기전에는 고민했지만 ㅎㅎ~~ 막상 J1 비자 미국 방문연구원 비자 합격하니 ~ 사립학교 입학에 대한 고민은 온데 간데 없이 쏵~~ 사라지고 저렴한 백인 중심 지역을 찾게 되더군요.ㅎㅎ

미드웨스트 대학 방문연구원 J1 비자 장점은 비자 합격 후 출국 전까지 체류 지역을 결정하면 된다는 점이 좋았어요. 스터디 유학 원장님께서 미드웨스트 대학은 거주지 조건이 없다고 해서 비자 받기 전까지 진짜 고민을 많이 했거든요~결국 우리 가족은 학군과 생활비가 저렴한 텍사스로 입국을 결정했어요~ 학군과 미국 현지 생활비를 고민해 봤을 때 가족 숫자가 많은 우리한테 딱 맞는 지역은 텍사스 오스틴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J1 미국 방문연구원 비자를 받기까지~ 쉽지 않은 여정을 스터디 유학과 함께하면서 시시콜콜한 질문을 해도 빠르게 답변해 주셨고, 무엇보다 미국비자 예상 질문을 받고 깜짝 놀랐어요. 질문 내용이 정말 많았는데 .. 이걸 다 연습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 인터뷰를 까다롭게 걸렸고 원장님이 예상해 주신 내용 그대로 질문을 받았어요. 질문도 많기도 했지만 직접 전화해서 확인하고 ㅠㅠ 어려운 케이스로 미국비자 합격을 힘들게 해서 미국에서 열심히 공부와 연구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스터디 유학 원장님 고마웠어요. 미국 동반비자 받기 힘들다는 인터넷 글이 많아서 비자가 나올지? 리젝되면 어쩌나? 수 많은 고민을 하면서 원장님을 괴롭네요.

질문도 많고, 의심도 많은 우리 5인 가족 J1 비자 합격시켜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뻑) 미국 가서 연락 드릴게요. 사업 번창하세요.

J1 미국 방문연구원비자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