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ifornia-State-University-Long-Beach 방문연구원 J-1비자 3인가족 합격 후기
저는 스터디 유학을 통해서 방문연구원 비자를 저( j-1비자) 와이프와 딸은 (j-2 비자)를 성공적으로 받았답니다.
j1 미국 방문 연구원 비자를 받고 회사 업무와 출국 준비로 원장님이 합격 후기 적어 달라고 부탁 하셨는데 바쁘다는 이유로 적지 못하고 있다가 미국 입국해서 적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비슷하게 평범하게 생활하던 직장인으로 큰 아이는 대학 입시를 준비하면서 꽤 힘들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미국가족 동반유학을 시작하게 된 이유는 아이들 교육 목적이 제일 큰 이유 입니다. 집사람이 오래전부터 아이들을 위해서 미국에서 살아 보고 싶다는 이야기를 자주 했었고, 큰 아이 대입을 준비하면서 한국 입시기 힘들다는 생각에 ~둘째를위해서 더 늦기 전에 미국에 가기로 결심하게 되었지요.
그렇게 미국 가족 동반유학을 찾아 보기 시작했고, 여러 유학원 과 컨텍을 했지만 스터디 유학 원장님이 제일 경험이 많아 보였습니다. 집사람과 함께 스터디유학에 방문해서 원장님과 방문연구원 비자에 대해서 또 우리 가족이 미국에 체류하기 위해서 어떤 비자가 좋을지? 미국 가족비자 받기 힘들다고 하는데 내 조건에서 방문연구원비자를 받을 수 있을지?등 ~ 여러가지 고민을 가지고 종로 사무실에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당시 원장님은 저의 조건을 꼼꼼히 물어보셨고, f1비자와 j1비자 차이점과 미국 비자 가능성에 대해서 자세히 상담 받았습니다. 우리 부부는 의심도 많고 꼼꼼한 성격이라서 많이 알아보고 스터디 유학과 J1 비자 진행한겁니다. 강남에 살면서 종로에 위치한 스터디 유학을 선택한 이유는 전문성과 미국에서 영주권까지 고민했기때문에 미국 변호사 선생님과 직접 소통 할 수 있게 도와주셨기때문입니다. j1 비자 진행하면서 중간 중간 힘들때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미국 방문연구원 비자 도전 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시고, 미국에서 살 수 있게 J1 비자 이끌어주셔서 고마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