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유학소식 조기유학

미국 보딩스쿨 장학금 학교 안내

2021-22년 가을학기 미국 보딩스쿨 장학금 리스트

01.Rancho Solano Preparatory School,랜초 솔라노 프레파토리스쿨

Rancho Solano Preparatory School-AZ
정상비용 $51,500
장학금 $17,000
장학금 적용후 학비 $34,500
학년 8-12학년

Rancho Solano Preparatory School은 아리조나 피닉스 도심지에서 불과 30분 거리에 위 치한 대표적인 사립 보딩스쿨입니다. 상호 토론 방식의 수업들은 소규모 그룹 및 개별적 인 지도를 가능하게 합니다

Rancho Solano Preparatory 고등학교는 미국에서 가장 최신식이고 혁신적인 교육 시설을 갖춘 학교들 중의 하나 입니다. 스포츠 시설에는 정규대학 수준의 농구장과 웨이트룸, 그 리고 운동장 및 야외 코트들이 있습니다.

스포츠 및 아트 활동
Rancho Solano Preparatory School의 인기있는 스포츠에는 라크로스, 남녀 농구 그리고 배 구(여자)가 있습니다.
고등학생들은 페스티벌, 콘서트, 경연 등의 공연을 Fine Art 프로그램의 일부로써 정기적 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Rancho Solano는 Global Art와 Cultures & Character Design Animation과 같은 독특한 과정을 선택과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상경력 및 성과
Rancho Solano Preparatory School은 피닉스 지역에서 유일하게 IB과정 승인을 받은 사립 학교 입니다.

기숙사 생활
기숙사 각 방에는 2-4명의 학생이 함께 생활하게 되며, 피트니스룸, 세탁시설,주방, TV, 인 터넷과 같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캠퍼스 내에 상주하는간호사, 카운셀러 그리고 의사를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습니다.

02.Archbishop Riordan High School아크 비샵 리오단 하이스쿨

Archbishop Riordan High School-CA
정상학비 $63,900
장학금 $28,900
장학금 적용후 학비 $35,000
학년:9-12학년

1906년에 설립된 Archbishop Riordan High School은 Northern California에서 가장 오래 된 남자 보딩스쿨 중의 하나입니다. 우수한 학문적 수준과 더불어 Archbishop은 지역 여학교들과 Spirit rallies, 댄스, 드라마 작품들과 같은 사교 및 교과외 활동들을 위한 파트너십을 맺고 남녀 공동의 활동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캠퍼스에는 코트와 실내체육관, 웨이트룸, 라커룸, 레슬링장, 그리고 야구장 등 최신 스포츠 경기장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 학교에는 애플 컴퓨터를 갖춘 현대식 멀티미디어 센터도 있습니다.

스포츠 및 아트 활동
미식축구, 농구 그리고 육상 팀은 주기적으로 우승을 하고 있습니다. 레슬링 팀은 소속 지구에서 6번의 개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Archbishop Riordan의 수상경력이 화려한 연극팀은 이 학교의 유명한 음악 및 밴드 프로그램과 함께 최고의 아트 프로그램을 이루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유일한 고등학교 행진악대인 이 학교의 행진악대는 2016년 수퍼볼에서 공연도 했습니다.

기숙사 생활
Archbishop Riordan의 기숙사에서는 캠퍼스의 각 방에 국적이 서로 다른 2명의 학생을 배정합니다. 기숙사 학생들은 하이킹, 캠핑, 각종 프로 스포츠 경기, 박물관 또는 놀이동산 방문과 같은 주말 활동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유명 졸업생
Steve Sewell – 전 NFL 선수
Joe Spano – 배우
Kevin Restani – 전 NBA 선수
Tyrone McGraw – 듀얼 스포츠 선수/ Stanford University의 기록 소유자

03.Lake Tahoe Prep (Former Squaw Valley)

Lake Tahoe Prep (Former Squaw Valley)-CA
정상학비:$57.800
장학금:$15.800
장학금 적용후 학비 $42.000
학년:9-12학년

Lake Tahoe와 Squaw Valley 스키리조트로 둘러싸인 Squaw Valley Academy는 일상의 야외활동을 대학진학준비 커리큘럼에 포함을 하고 있습니다. 이 학교는 연중 항상 가능한 스포츠 활동의 기회와 개별적인 지도가 특징이며, 모든 학생들에게 애플 매킨토시 노트북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Squaw Valley의 캠퍼스는 Sierra Nevada mountain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학교의 캠퍼스는 Lake Tahoe, 스키 리조트, 국립산림과 불과 몇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학교에는 과학실, 암실, 음악실 그리고 아트 스튜디오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스포츠 및 아트 활동
이 학교의 캠퍼스는 3,500에이커의 올림픽 스키 리조트에서 불과 2마일 거리에 있습니다. 겨울에는 매일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Squaw Valley는 유명한 스키와 스노보드팀과 더불어 연중 다양한 스포츠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학교의 파인아트 프로그램은 보석디자인, 사진과 같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숙사 생활
학생들은 Tahoe 국립공원이 보이는 기숙사의 각 방에 2-3명이 생활하게 됩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산악자전거, 도심여행, 공식만찬과 같은 활동이나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명 졸업생
Chris Harlem (노르웨이인) – Voss Water ASA 설립자 및 공동 소유주,
Martin Razinger (오스트리아인) – Bagjump Action Sports 설립자 및 CEO,
Phil Palmer (English) – Emmy Award 수상 사운드 프로덕션 믹서

04.Woodstock Academy(우드스탁 아카데미)

Woodstock Academy-CT
정상학비:$54.100
장학금:$19.100
장학금 적용후 학비:$35.000
학년:9-12학년

1801년에 설립된 Woodstock Academy는 Postgraduate program을 가진 유서깊고 전통적인 뉴잉글랜드식 학교입니다. 이 학교는 보스톤에서 가까운 드라이빙 거리에 있으며 수십 개의 명문 대학들도 가까이 있습니다. Woodstock Academy는 36과목 이상의 AP과 정 및 대학학점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Woodstock의 전통적인 뉴잉글랜드식 캠퍼스에는 상담실, 컴퓨터랩실, 액티비티 센타, 기념관, 미디어센타가 있는 도서관, 다목적 스테이디움, 각종 스포츠 구장, 그리고 육상트랙을 포함한 6개의 주요 빌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추가된 남쪽 캠퍼스에 는 공학 연구실과 공동 작업실(Makerspace)이 있습니다.

스포츠 및 아트 활동
Woodstock Academy는 여러 종목의 경쟁 스포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중 운영되는 Post-graduate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Woodstock은 라디오 방송국, 목공기술 그리고 요리와 같은 다양한 아트 및 미디어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숙사 생활
Woodstock’의 3개의 캠퍼스 기숙사에는 라운지, 학습실, 세탁시설, 그리고 기숙사 사감용 아파트가 있으며, 각 방은 2명의 학생이 지내게 됩니다.

유명 졸업생
Ebenezer Stoddard – 코네티컷 주 하원의원 · James W
Patterson – 코네티컷 주 하원의원 및 상원의원
Warren Wheaton – 자선가, 일리노이 주 Wheaton College 공동 설립자

미국 보딩스쿨 선택은 우리 자녀에게 맞는 학교를 선택 해야 해요 자녀의 성향에 맞는 학교 상담 도와 드립니다 2021-22년 장학금 제공하는 미국 보딩스쿨 자료 계속 올려 드릴 예정입니다

05.The Kings Academy(킹스 아카데미)

The Kings Academy-FL
정상학비:$60.900
장학금:$21.900
장학금 적용후 학비:$39.000
학년:7-12


King’s Academy는 뛰어난 스포츠 및 공연예술 프로그램은 물론, Global Ambassador Program을 통한 일대일 멘토링의 엄격한 학구적 커리큘럼과 28과목AP, 이중대학학점취득 프로그램, ESL 그리고 TOEFL/SAT/ACT 준비과정이 특징입니다. 또한 Boswell Science and Technology Center를 포함한 뛰어난 STEM program으로도 유명합니다

King’s Academy 학교는 11,000에이커의 종합 미식축구장과 올림픽 수영장이 유명하며, 학생들은 테니스 교실, 텔레비전과 영화제작 스튜디오, 그리고 연극, 연주, 댄스, 영화촬영, 방송, 비주얼/디 지털 아트를 공연할 수 있는 새로 지어진 23,000석 규모의 공연아트센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Boswell Science and Technology Center는 2018년 8월에 오픈되었으며, 학생들이 최신식 컴퓨터 과학실, 3D 프린터와 로봇기능을 갖춘 엔지니어링룸 그리고 새로운 수학교실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및 아트 활동
TKA는 프로 수준의 스포츠 훈련을 제공하고 있으며, 뛰어난 테니스 프로그램으로 유명 합니다. 이 학교 대표팀들은 열 번의 주 챔피언을 차지했습니다.
프로수준의 공연예술 프로그램은 주 전체에 걸쳐 경연을 하고 있으며,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콜롬비아와 같은 명문대학들이 공연가를 선발하기 위해 방문하고 있습니다. TKA의 유명한 음악학교는 Disney’s Magic Kingdom과 미국 대통령 취임식에서 공연을 했습니다.

수상경력 및 성과
최근 미국 교육부로부터 Top 50 private schools 중의 하나로 인정받은 The King’s Academy 는 권위있는 Blue Ribbon School로 선정되었으며, 이 학교의 아트 프로그램 음악학교는 미국 Top 5에 선정되었습니다.

기숙사 생활
기숙사 학생들은 캠퍼스와 근처의 가정집 분위기의 기숙사에서 생활하게 됩니다. 기숙사에는 학습공간, 게임룸, 야외 스포츠 공간, 수영장이 있습니다


유명 졸업생
Heath Evans (NFL 풀백/슈퍼볼 챔피언, NFL 네트워크 분석가), Emmanuel Lamur (Minnesota Vikings의 NFL 라인배커), Tess Soltau (브로드웨이 연극 Wicked 와 TV 프로그램 Addams Family 의 여배우), Lauren Jelencovich (소프라노, Star Search TV 프로그램 우승자, Yanni 의 리드보컬), Colt Morton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의 메이저리그 포수), DJ Carter (ABC 채널 The Middle 의 방송국 부국장), Daniel Demmery (세계 최연소 보잉 777의 기장), Christina Alessi (스웨댄 프로 배구 선수), Gary “Wally” Wallance (전국적인 라디오 프로그램 The Wally Show의 진행자), Dr. Elizabeth Ennis (앨라배마 주 Baptist Health System 최고책임자), Chris Meyer (Bloomin’ Brands의 전 부사장 겸 CFO)

2021년 F1 장학금 제공 보딩스쿨은 2021-22년 정상 프로그램 비용으로 업데이트 하였으며, 장학금 적용후 학비에는 학비및 기숙사비 포함 금액이며, 불포함 내역은 입학신청비, 유학생 필수 추가비용(유학생비, 교재비,학생보험비, 교복등) 입니다.

추천 드린 장학금 제공 2021-22년 보딩스쿨은 매우 우수한 학교들이며 똑똑한 한국 학생 입학을 희망하며 미국 보딩학교들이 일시적으로 장학금을 제공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