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대학정보 유학소식

텍사스주립대 2024년 학생 수집모집 안내

텍사스주립대학교 졸업 후 취업문 활짝

2024년 Texas A&M University Commerce

텍사스주립대학교 2024학년 수시 모집

고3졸업예정자, 고등학교 졸업생, 재수생, 해외유학생, 검정고시 합격생, 대학재학생 (학점은행제 포함)

텍사스주립대학교 한국교육원
텍사스 주립대학교 공식유학원 스터디유학 2022년 입학 상담

스터디 유학은 2021년 9월 텍사스 주립대학교로 출국한 학생에 따르면 입학 후 학교에 안정적으로 적응하고 있다고합니다.

텍사스 주립대학교 한국 교육원에서 6개월 동안 집중 영어 학습과 함께 12학점 취득이 텍사스 입국 후 학교 적응시 많은 도움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함께 공부한 친구들이 있어서 외롭지 않다고 하네요.

코로나로 힘든 시기 21년 9월 입국했는데 학교 관계자 분들 뿐만 아니라 기숙사 미국 친구들 모두 저희 입국을 환영했답니다. 한국에서 안정적으로 영어와 교양 수업 및 미국 생활 상식을 알고 오니 미국에 더 빨리 적응 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오세요~

아래 내용은 서울경제에 “”IT 기업 대거 유입되는 텍사스.. 텍사스주립대학교 졸업 후 취업문 활짝“이란 기사가 나와서 함께 올려 드립니다

Texas Instrument, AT&T, 도요다 미주본사, American Airline 등 대기업이 밀집되어 있는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 인근에 위치한 Texas A&M University-Commerce 텍사스주립대학교는 2011년 이후 약 600여명의 한국 학생들이 진학했다.

텍사스주립대학교 컴퓨터공학 김진호교수에 따르면 미국에서의 취업은 출신 대학교가 매우 중요한 국내 취업과는 다르게 출신대학 보다는 전공이 매우 중요하고 그 전공에 맞는 커리어 개발을 얼마나 많이 했는지가 중요하고 강조하였고 또한 교수의 추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텍사스주립대 글로벌 프론티어 프로그램 코디네이터는 “그동안 한국학생들이 가장 선호한 전공은 이공계에서는 컴퓨터공학, 생물, 화학 순이었고 경영학계열에서는 AICPA공인회계사 취득 과정인 회계학전공과 최근 가장 인기가 있는 빅데이터 분석을 하는 Business Analytics전공”이라고 전하며 그 외에 선호 전공으로는 간호학, 스포츠경영, 심리학, 물리치료전공 그리고 예술분야에서는 시각디자인과 피아노, 플루트, 성악 등이라고 밝혔다.

또한 텍사스주립대학교는 대학 자체에 Career Development 취업 프로그램이 있다. Lacey Henderson 커리어 취업 담당 처장에 따르면 텍사스주립대 Career Development 프로그램은 취업 시장 전망과 성공적인 채용 프로세스를 학생들에게 알려주는 One-On-One 커리어 코칭으로 구성되어 있고 댈러스 지역을 포함한 미국 내 모든 주에서의 회사와 협력하여 학생들에게 인턴쉽 및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최근 삼성 파운드리 반도체 공장이 텍사스주에 투자가 결정이 된 이후 국내 주요 일간지에서 연일 텍사스 주가 미국의 미래라고 보도하고 있으며 성전자, 테슬러, 오라클, 휼렛패커드엔터프라이즈(HPE) 등 IT 본사들이 대거 텍사스로 이주함에 따라 텍사스 주는 일자리 천국이 되고있다. 이에 따라 경영학 Business Analytics 전공 학생들과 컴퓨터전공 학생들의 취업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텍사스주립대학은 서울에 텍사스주립대 한국교육원 ELITE Language Cente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유학 학생도 한국에서 6개월간 대학준비 영어과정 및 교양을 수강을 하면 토플과 SAT를 면제를 받고 입학했습니다.

한국에서 미국 대학 입시 준비를 철저히 준비한 학생의 경우는 일반 전형으로 미국대학 입시를 노려 볼만 하지만, 토플 준비와 SAT 준비를 하지 못 한 학생들은 대부분 높은 비용의 Pathway 입학에 현혹되는 사례를 자주 봅니다. 미국대학 1년 Pathway 과정은 $50,000이상의 학비를 지불하고 미국대학 입학해도 영어 학습과 교양 수업 입니다.

텍사스 주립대학교의 경우는 한국에서 6개월동안 Pathway과정을 제공합니다. 토플 점수가 없는 학생을 위해서 6개월 아카데믹한 영어 수업을 제공하며, SAT 점수가 없는 학생을 위해서 미국 대학에서 인정하는 12크레딧을 제공합니다.

텍사스 주립대학교 공식유학원 스터디유학 2022년 입학 상담

텍사스주리대학교 2024년도 수시 전형 2024년 1월 2일~6월 21일 (6개월) 정시모집 개강일: 2022년 3월 4일~ 8월 16일

텍사스주립대학교 한국 교육원 학생들은 2024년 8월 26일 미국으로 출국 합니다.

고3졸업예정자, 고등학교 졸업생, 재수생, 해외유학생, 검정고시 합격생, 대학재학생 (학점은행제 포함) 입학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