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유학소식 합격후기

힘들게만 느껴졌던 미국비자 합격 후기

저는 미국비자 인터뷰 없이 서류만을 F1비자 합격했어요. 다른 유학원에 절대 어렵다고 했는데 저에게도 행운이 함께 했네요

스터디유학 고객 학생 인터뷰 후기

저는 스터디 유학에 고마운게 많아서 이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한가닥 지푸라기라도 잡는 기분으로 미국 비자를 스터디 유학을 통해서 진행 했고, 합격 했습니다.

저는 미국 커뮤니티 컬리지 입학을 위해서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또 많은 유학원 상담과 전화를했어요. 미국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고 싶어서 서부쪽에 위치한 SMC 컬리지를 알아 보았고 학교 정보를 받기 시작했어요. 토플 점수를 가지고 있었기에 미국 컬리지에서 I-20 (입학허가서) 받는데는 문제가 전혀 없었는데~ 미국비자 받기가 힘들더군요. 저의 경우는 고등학교 중퇴후 검정고시 취득하고 2년정도 재수를 준비하다가 결국 대학을 못 가고 자영업을 시작했습니다.

말이 자영업이지 ~ 소득이 많지 않은 케이스 사람 입니다.여러 유학원을 돌아다니면서 상담을 들었을 때도 현재 사업자도 막 시작해서 소득이 없어서 미국 비자 받기 힘들다고 하더군요.ㅠ 소개로 스터디 유학과 상담을 받고도 바로 결정은 못하고 ~ 한 동안 고민의 시간을 보냈어요.다른 유학원과 틀리게 스터디 유학은 내가 비자를 받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주었죠. 그렇기 때문에 내가 진행을 한다면 여기에서 하고 싶은 마음이 컸어요. 그래도 너무 내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안 나올 거라고 생각했기 땜에 선뜻 결정 내리기가 어렵더군요. 그렇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도 스터디 유학은 저에게 빨리 수속 하라고 재촉하지 않더군요. 충분한 시간과 고민을 갖고 저는 스터디 유학으로 연락을 했어요 .원장님이 알려 주신 대로 진행해 보겠다고 ~ 그렇게 저는 미국 CC 수속을 진행하였고 안전하게 I-20받았고, 원장님의 솔루션으로 CC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수업을 안정적으로 듣고 있던 10월 원장님한테 연락이 왔어요. 11월쯤 온라인 수업 성적표 나오면 미국비자 진행하지고 ~~ 12월말까지 인터뷰 면제 신청 받을 수 있어서 1차 서류 접수로 비자 심사 받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앗싸 ~ 혹시 내가 인터뷰 없이 비자 합격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란 생각과 함께 원장님이 시키는 서류를 준비했어요. ㅎㅎ

스터디 유학 원장님 제공해 주신 솔루션 덕분에 저는 정말로 ~~~ 미국비자 인터뷰 없이 미국비자 서류만 가지고 합격했어요. 꿈인가? 내 서류가 진짜 좋지 않은데 어떻게?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미국커뮤니티 컬리지 입학허가서 그리고 CC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수강 확인증과 성적증명서~ 이 서류가 나에게 이런 행운을 안겨 줄지? 몰랐지만 원장님은 알고 계셨던거 같아요. 저보다 조건이 더 좋지 않았던 분도 미국대학 온라인 수업으로 합격을 시켰다고 하더군요. 정말 경험과 실력이 좋은 스터디 유학 원장님 덕분에 늦은 나이 미국에서 공부 할 수 있게 되었어요.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2020년 코로나 때문에 미국 온라인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고 이게 어쩌면 우리 친구 저에게 기회가 될 수 있어요”란 말씀이 저에게 행운과 미국에서 학업 할 수 있는 행운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스터디유학 미국 비자 합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