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반비자 합격후기 방문연구원 방문연구원 합격후기 유학소식 합격후기

스터디유학 4인가족 미국방문연구원 J-1 비자 합격

스터디 유학 4인가족 J1비자와 J2비자 인터뷰 면제로 미국비자 합격했어요.

저는 가족과 함께 캘리포니아 지역의 브레아 지역에 살고 싶어서 혼자서 여러 대학을 컨텍했지만 대학에서 j1 초청장을 받지 못 해서 고민하고 걱정하던중 인터넷을 통해서 스터디 유학이 진행하고 있는 방문연구원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스터디 유학 원장님하고 통화 연결이 된 날이 토요일(9월 24일)로 기억합니다. 개인적으로 회사 휴직을 받기 위해서는 하루 빨리 미국 대학의 초청장이 필요했기때문에 토요일 ,일요일까지 스터디유학 원장님과 통화했던 기억이 있네요.

하루가 급했기때문에 미국과 시차 하루가 있어서 저는 주말에 j1 진행이 가능하고, DS2019 서류가 빨리 발행되는 미드웨스트 대학교로 4인 가족 J1 비자와 J2 비자를 신청했답니다.

스터디 유학 원장님은 약속대로 정말 일을 빨리 처리해 주셨고, 미드웨스트 대학교 J1 비자 담당자 선생님과 10월 4일 ZOOM인터뷰를 진행했답니다.

대학과 인터뷰는 약30분정도 진행하였고, 영어 질문은 스터디 유학 원장님이 미리 뽑아 주신 질문을 받있어요.

한국 밤 11시50분 진행해서 부담은 없었답니다.

미드웨스트 대학교와 영어 인터뷰를 마치고 약 2주 정도 뒤 DS2019 서류와 함게 초청장을 받았고, 저는 미국비자 인터뷰를 급하게 요청드렸답니다. 부인과 아이들은 해외에서 체류하고 있었기 때문에 한국에 잠깐 나와서 미국비자 진행을 해야 했기때문에 인터뷰 날짜 잡는게 제일 중요했죠.

미드웨스트대학교에서 DS219 서류를 주말에 보내주셔서 공교롭게 또 스터디 유학 원장님이 급한 저의 사정을 알고 일요일밤 늦게 미국대사관 사이트 접속해서 가족이 한국에 들오는 날 미국 대사관 인터뷰 면제 신청으로 미국비자를 잡아주셨어요. 굉장히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가족이 한국에서 15일 이상 체류 할 수없어서 미국 비자를 접수하고 인터뷰 면제로 비자 합격되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 미국비자 11월16일 서류 접수하고 21일 Approved, 22일 Issued메세지가 뜨고, 서류가 일양택배로 접수 되었답니다.

j1 미국비자 받고, 미국 입국해서도 우리 아이들이 입학시키고 싶은 공립학교 입학 수속이 까다로워서 미드웨스트 대학교 교수님 추천서를 받아서 원하는 공립학교로 입학 시키고 지금은 미국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지내고 있답니다.

혼자 미국 방문연구원 j1 4인가족 비자 진행을했다면 촉박한 시간을 맞추기 힘들었을 겁니다.

수속 진행하는 고객도 많을텐데~ 꼼꼼하게 챙겨주시고,끝까지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