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유학소식 캐나다동반유학

Langley School District 랭리교육청

벤쿠버 조기유학 Langley School District 랭리교육청

캐나다 서해안의 밴쿠버에서 동쪽으로 불과 45km (1시간)떨어진 곳에 위치한 Langley School District 랭리교육청 학생들이 학업 목표를 달성하면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Langley는 광역 밴쿠버의 안전하고 깨끗하며 환영받는 가족 중심 지역입니다. Langley 주민들은 이 지역에 아름다운 공원과 산책로가 많기 때문에 활동적인 야외 라이프스타일을 즐깁니다.

Langley School District 랭리교육청은 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및 AP(Advanced Placement) 프로그램에 대한 학군의 헌신은 강력하고 교육적으로 풍부한 지역이 되기 위한 이 지역의 헌신을 입증합니다. 이 도시는 대형 쇼핑몰과 극장 단지가 있는 상업 지구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 곳곳에 위치한 많은 레크리에이션 및 사회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교육부가 벤쿠버조기유학 Langley School District 랭리교육청을 관리합니다. 

벤쿠버 조기유학 Langley School District 랭리교육청은 40개 이상의 학교가 지역 사회에 거주하는 24,600명의 캐나다 학생들에게 종합 교육을 제공합니다. 정부 인증 교사는 모든 학교에서 정부가 인정하고 승인한 완전한 커리큘럼을 가르칩니다. 현대적이고 시설이 잘 갖춰진 교실과 시설은 고무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합니다. 고등학생은 과학, 인문학, 기술, 수학, 언어, 비즈니스, 미술 등 원하는 모든 분야에서 대학 진학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Langley 졸업생은 전 세계 대학에 다니고 있습니다.

벤쿠버 조기유학 – 벤쿠버 동반유학을 계획하신다면, 어머님께서 3년이상 체류 가능하시다면, 랭리 교육청에서 자녀무상교육도 고민해 볼 수 있습니다.  
Kwantlen Polytechnic University 랭리 캠퍼스에서 학위 과정 +영어과정을 등록하시면, 동반 자녀 무상교육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영어과정 입학을 위해서 IELTS 4.5 이상의 영어 점수를 제공해야 합니다.

벤쿠버 조기유학 Langley School District 랭리교육청

랭리 교육청의 유학생 프로그램은 1989 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랭리 유학생 프로그램은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프로그램으로 교육의 기회
를 제공합니다. 랭리 학교들은 다양한 선택 과목과 함께 고등학생을 위해
초급에서부터 고급레벨의 영어학습 (ELL)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최고의 교
육환경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각 고등학교에는 유학생 전담 코디네이터
선생님들이 계셔서 학생들이 학업에 충실하고 안락하게 생활을 하여 유
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벤쿠버 조기유학 Langley School District 랭리교육청

랭리교육청의 어느 학교에 재학하게 되든지, 학생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훌륭한 경험과 동등한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모든 학교들이 영어학습(ELL) 지원 뿐만 아니라 폭넓은 범위의 주요 과목과 선택과목을 제공하고 방과 후 과외 활동 및 클럽 그리고 스포츠팀이 있으며 유학생에게 전반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벤쿠버 조기유학 Elementary School

벤쿠버 조기유학 Middle Schools

벤쿠버 조기유학 Secondary Schools

벤쿠버 조기유학 Langley School District 랭리교육청 2024-25학년도 등록금

Langley School District 랭리교육청

  • 입학 신청비(환불불가) $200
  • 등록금 $16500
  • 커스터디언선정 공증비$100
  • 홈스테디 비용 $1050(월)
  • 공항 픽업비용 $300
  • 홈스테이 배정비용 $350

벤쿠버 조기유학 랭리교육청 상담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