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반비자 합격후기 방문연구원 합격후기 유학소식 합격후기

Midwest University J-1비자 3인가족 합격 이야기

산호세 동반유학 미드웨스트대학교 방문연구원 J1 비자 합격

저는 미국 산호세 지역에 친척이 살고 있고, 친척이 운영하는 사업에 관심이 있어서 2년정도 미국에서 살아보기로 결심하고, 산호세 동반유학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 F1비자로 SJSU 대학에서 어학연수도 하고 디엔자컬리지에서 학업을 했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가는 산호세 동반유학의 경우는 f1비자가 아닌 j1 비자로 입국하고 싶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많은 정보를 검색해 보니, 뉴욕 주와 어바인 ,샌디에고 지역의 방문연구원 진행 가능 학교 리스트는 찾아 볼 수 있었지만 내가 원하는 산호세 지역의 대학 정보는 찾기 힘들었습니다.

인터넷 미국동반유학 글을 타고 타고 들어가다 보니 우연히 스터디 유학 j1 비자 합격 후기를 읽을 수 있게 되었고, 미국 동반유학 전문 회사라는 이미지가 강하게 느껴져서 카톡으로 상담 예약을 하고 바로 종로 사무실을 방문했습니다. 스터디 유학 원장님 상담은 오랜 경험과 내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족과 함께 가는 유학이므로 혼자 결정 할 수 없기 때문에 부인도 회사 휴가를 내고 두번째 상담 예약을 하고 부인과 함께 또 스터디 유학에 방문해서 미국 방문연구원 진행 내용 과 학교 상담 , 비용 상담을 구체적으로 확인하고 집으로 돌아 와서 1~2주 고민하고 세번째 스터디 유학 방문해서 j1 비자 수속을 진행 했습니다.

우리 가족이 j1 비자를 받고 산호세 지역에서 살기 위해서는 미국 대학 선택 할 수 있는 대학은 오직 하나 ” Midwest University(미드웨스트대학교)”밖에 없었습니다. 미드웨스트대 대학교는 미국 내 거주지 조건이 없고, j1 프로그램 비용도 다른 대학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했기 때문에 우리 부부에 딱 맞았어요.

저는 스터디유학 원장님 도움 덕분에 Midwest University에서 초청장과 DS2019 서류를 받아서 기대하고 갈망했던 J-1비자 와 J-2비자(부인과 자녀) 5월 18일 합격 했습니다~~ 으~기분 너무 좋네요

원장님께서 진행하면서 미드웨스트대학교 j1 프로그램 기간을 2년에서 1년으로 변경하는게 더 유리 할 수 있다며 변경하지고 했지만 저는 한국을 자주 왔다 갔다 하고 싶은 마음에 2년을 고집했고, 내가 연구하고 싶은 미디어,OTT분야가 미드웨스트대학교에 없어서 내 연구가 이 학교와 맞지 않을 것 같아서 걱정이 정말 많았는데 스터디유학이 잡아준 플랜 과 인터뷰 연습 및 포인트를 잡아 주신 덕분에 어렵다는 J1비자 합격 했습니다.

산호세 동반유학 미드웨스트대학교 방문연구원 J1 비자 합격

저는 오늘 9시 40분 J1 비자를 받고 스터디 유학 원장님께 전화를 걸고~ 미국비자 합격 소식을 기다리고 있는 지인분께 전화를 돌리면서 오랜만에 행복감을 느꼈답니다. 우리 세 가족 모두 미국에서 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신 스터디유학 원장님 감사합니다.

미드웨스트대학교 J1 비자 합격은 가족의 행복한 미국 동반유학 생활과 미국 살기의 인생 터닝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스터디유학 선택 덕분에 이런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