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유학소식 일본유학 조기유학

2023년 10월 입학 Sendai Ikuei Gakuen 입학 설명회

일본 고등학교 유학 센다이이쿠에이가쿠엔고등학교 2023년 10월 후기 유학생 모집 요강

일본 고등학교 유학 센다이이쿠에이가쿠엔고등학교 2023년 10월 후기 유학생 모집 요강을 올려 드립니다.

일본 고등학교 유학이 가능한 센다이이쿠에이 고등학교는 중.고등학교 과정을 제공하는 일본 명문 사립학교 입니다. 유학생에게 비자를 제공하는 몇 학교 중에 제일 학생 관리가 우수한 학교입니다. 현재 스터디 유학생이 선배들이 재학 하고 있고 또 많은 학생들이 일본 대학 진학을 성공했답니다.

센다이이쿠에이가쿠엔 고등학교는 한국 선생님이 교직원으로 근무하고 계시기 때문에 입학 후 한국 학생 관리가 우수하고, 일본 대학 진학 준비가 철저한 학교 입니다.

스터디 유학은 센다이이쿠에이 고등학교 입학 사무소이므로 학교 정보를 정확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유학은 Sendai Ikuei Gakuen 교직원분 과 함께 재학생 부모님을 위해서 대학 진학 학생을 년 1회 제공은 물론 신입생 입학을 위해 스터디 유학 사무실에서 입학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일본 고등학교 유학 23년 10월 학기 센다이이쿠에이가쿠엔고등학교 출원 자격은?

1.일본대학 진학을 목표로 진지하게 학습하는 사람

2.일본의 법률, 학원의 규칙·기숙사의 규칙을 준수하는 사람

3.일본어 학습경력이 있는 학생

4.일본 국외의 중학교를 졸업했거나 일본 국외의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사람

5.심신 모두 건강한 사람

센다이이쿠에이가쿠엔고등학교 2023년 10월 입학 설명회

일본 고등학교 유학을 선호하는 학생은 일본 애니메애션을 오랜 시간 즐겨 보았던 학생, 일본 정서를 좋아하는 학생, 일본 대학 진학을 꿈꾸는 학생에게 적합 합니다.

2023년 10월 센다이이쿠에이 고등학교 입학을 위해서는 수학,영어,일본어, 면접 시험이 있습니다.

  • 일시 : 2023년 5월 5일
  • 시간 : 오후 2시
  • 설명회 장소: 스터디유학 사무실
  • 대상: Sendai Ikuei Gakuen 입학 희망 학생 및 학부모님

센다이이쿠에이가쿠엔고등학교 2023년 10월 입학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