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반비자 합격후기 방문연구원 합격후기 유학소식 합격후기

CSULB California State University Long Beach J-1비자 합격

CSULB California State University Long Beach J1 방문연구원 비자 합격이야기

우리 부부는 자녀가 더 성장하기 전에 2-3년정도 해외 살기를 결심했습니다. 자녀와 함께 미국으로 가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스터디 유학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스터디 유학 검색을 마치고 방문하였고, 가족과 함께 다 같이 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유학원이란 믿음을 가지고 갔는데 마침 제가 공무원이고 전문직이라 스터디 유학원에서 방문 연구원 프로그램 참가를 권유해 주셔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부부는 CSULB California State University Long Beach J1 비자로 2023년 1월 출국을 계획하고 시작했는데 ~ 저의 회사 사정으로 CSULB 2023년 7월~ 24년 6월까지로 CSULB 대학 DS2019 서류를 다시 받아서 방문연구원 비자를 진행했습니다.

스터디유학과 J1비자 수속 진행하고 한 계절을 뒤로 밀고 CSULB 대학의 새로운 DS2019 서류를 받자 마자 미국 가족 비자를 진행했습니다.

두번째 CSULB 대학의 J1 비자 수속 진행은 새로운 DS2019 서류를 받고 원장님 과 남편이 빠르게 미국비자 서류를 진행해 주셔서 4월 17일 일양택배 미국비자 인터뷰 면제 신청하였고, 운이 좋게 18일 미국비자 인터뷰 없이 우리 가족 3명 모두 J-1 비자와 J-2 비자 받았습니다.

미국 방문연구원을 계획한 이유 궁금합니다

자녀와 함께 미국으로 가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스터디 유학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공무원이고 전문직이라 스터디 유학원에서 방문 연구원 프로그램 참가를 권유해 주셔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방문연구원 J-1 비자를 준비하시면서 어려웠던 점이 있었나요?

평범하지 않은 분야인 직업 특성상 연구 계획서를 작성하는 게 쉽지 않았는데, 스터디 유학에서 보내 주신 샘플 자료들이 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방문연구원 비자 진행하시는데 스터디 유학을 선택한 이유가 있나요?

방문연구원(J-1 비자)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성공한 사례들의 후기를 인터넷에서 찾아본 후 알게 되어 종로 사무실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뷰 없이 비자 합격한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공무원이라는 직업적 특성이 인터뷰 면제에 가장 큰 역할과 스터디 유학 원장님이 요구하는 서류는 모두 준비했습니다.

CSULB California State University Long Beach를 선택한 이유가 있을까요?

공무원 휴직 요건을 달성하기 위해 직무와 관련성이 있는 분야를 선택해야 했고, CSULB 대학을 스터디 유학원에서 추천해 주신 학교 중 이런 요건이 만족 되는 학교였기도 하고, 자녀 교육을 위해 얼바인에서 거주 가능하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자녀 학교 선택 하셨나요?

미국 거주 기간 동안 아이와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충분히 갖고 싶었기에 year-round school인 Woodbury elementary school을 선택하였습니다.

J1 미국 비자 합격 후 출국 준비를 어떻게 하셨나요?

스터디 유학원을 통해 정착 서비스를 소개받아 집을 구하고 있는 중이고, 향후 출국을 위한 준비도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 동반 비자( J1 방문연구원 비자)를 준비하시는 분에게 조언하고 싶은 말이 있을까요?

자녀를 위한 교육을 위해 방문연구원 프로그램 참여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직장을 다니시는 분이라면 스스로 알아보다가 시기가 더 늦어지기 전에 빨리 유학원의 도움을 받아 아이 교육 시기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