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조기유학

USA Double Diploma Program

  미국 고등학교 온라인 졸업장 프로그램 Washington Academy 보딩스쿨에서 제공하는 Double Diploma Program 입니다.

미국 고등학교 Double Diploma Program Washington Academy 미국 고등학교 졸업장

코로나로 지난 1년은 우리 모두 경험하지 못한 변화에 적응해야 했고 그 적응은 큰 도전이었습니다. 코로나 이전에 마스크를 쓰지않고 숨쉬고 함께 웃고 떠들던 너무나 당연했던 것이 불가능해 졌지요. 당연하게 여겼던 것들을 갑자기 잃어버리는 경험을 하게 되있지요. 지난 1년 모든 도전과 함께 우리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온.오프라인 수업을 제공하므로서 학생들에게 더 다양하고흥미로운 수준 높은 교육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었고 그 결과 미국이 본국에서도 미국 졸업장 취득이 가능한 Double Diploma Program 을 제공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온라인 회의와 온라인 수업이 자연스러워 졌고, 기업도 재택 근무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지요. 이러한 변화에 학교는 글로벌 표준으로 Educatius Academy Online Double Diploma Program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귀중한 이중 졸업장 기회와 함께 고등학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전 세계의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미국 고등학교 온라인 졸업장 프로그램 Washington Academy Double Diploma Program

Powerful New Upgrade for Educatius Students!

이중 졸업장 취득 프로그램은 이미 미국에서 12학년에 재학중인 학생들 에게 높은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고 있어요

새로운 이중 졸업장 취득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미국 졸업장과 본국의 졸업장을 취득하여 졸업하는 것 입니다. 이것은 교육을 최대한 활용해서 향후 대학 학업 및 전문 경력을 위해 가능한 한 경쟁력을 갖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프로그램 입니다.

이중 졸업장 취득 프로그램은 미국의 명문 기숙학교Washington Academy 온라인 학습으로 미국 고등학교 졸업장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미국에서 F1 고등학교 프로그램에 참석 예정의 학생 혹은 미국에서 학업 중인 학생 그리고 J-1 학생 모두 가능합니다. 학생들은 워싱턴 아카데미 교과 과정에서 4개의 온라인 과정을 수강 합니다.


Double Diploma Program Washington Academy 과정은 프로그램 F1/J1 전이나 후에 가능합니다.
온라인 학습은 본국에서 정규 학습과 병행하여 이루어집니다. (미국 프로그램에 있는 동안이 아니기 때문에 해외 경험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1) 본국에서 졸업가능  
2) 4개의 온라인 과정 학업 
3) 해외에서 고등학교를 마치면 워싱턴 아카데미 미국 고등학교 졸업장 취득

Washington Academy는 어떤 학교인가?

미국 고등학교 온라인 Double Diploma Program

Washington Academy는 아카데믹하고 매우 권위 있는 학교이며, 훌륭한 프로그램에 제공합니다. 이 학교는 1792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존경받는 기숙 학교입니다. Washington Academy를 ​​졸업한 학생들은 미국 및 해외 최고의 대학에서 고등 교육을 받습니다. Double Diploma를 위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참석 가능 학생?

  • 미국 고등학교 과정을 마치고 돌아온 학생
  • 미국 고등학교 프로그램을 위해 출국을 앞둔 학생
  • 고등학교 프로그램 입학 기준을 충족하는 학생
  • 본국에서 J1/F1 출국을 앞둔 학생이 미국 교과 수업을 진행하고 싶은 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