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방문연구원 합격후기 합격후기

미드웨스트 대학 J1비자 방문연구원 합격 후기

스터디 유학과 함께한 J1 비자 합격 후기

스터디유학 고객 학생 인터뷰 후기

저는 스터디유학에서 미국 J1비자 상담 및 process까지 진행을 다 했어요. 제가 진행한 대학은 미주리에 위치한 미드웨스트 대학입니다. 캘리포니아에 지인 있어서 저는 샌프란쪽에 거주 예정입니다.

미드웨스트 대학은 스터디유학 원장님이 추천해 주셔서 알게 되었고, 거주지 조건이 없어서 믿도 진행했고, 한방에 비자 합격했어요.

제가 J1비자 상담을 여러 곳에서 받았지만 다른 곳에서 추천하는 대학은 비용도 꽤 비싸기도 했지만 전화 상담부터 친절하지 않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스터디 유학은 캘리포니아 체류 가능 대학 리스트 제공과 J1비자와 F1비자 차이점 및 진행 상담을 꼼꼼하고 친절하게 상담해 주셨어요.

덕분에 한번에 수월하게 J1비자에 합격하였습니다. J1비자를 위해서 여러군데 문의도 하고 홈페이이지도 방문해 보았지만 제가 서칭한 곳 중에서는 가장 홈페이지 관리 및 후기 관리가 정성스럽게 잘 되어 있고, 원장님이 성의있게 관리하신다는 느낌이 있어서 처음에 초이스를 하였습니다.

스터디 유학과 전화 상담 과 카톡 상담 후 방문 했을 때는 원장님이 진짜 밝고 긍정적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좀 징징이라서 의기소침할 때도 기운을 북돋아주시고 process중간 중간 꼼꼼하게 진행해주시고 계속 리뷰하고 또 체크해 주셨습니다.

대사관 j1비자 인터뷰 전에 모의 인터뷰에서도 예상 가능한 부분 외에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까지 짚어주시고 여러 번 체크해 주셨어요. 그리고 또 피드백하고.. 이렇게 꼼꼼하게 해주실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미국에 있는 지인도 이렇게 까지 준비시켜 주는 유학원이 있냐며? 덕분에 자신감있게 미국 대사관 인터뷰에 임해서 9월 15일 미국비자 한번에 잘 합격했습니다. 원장님 너무 감사하게 생각해요 ~~^^ 고맙습니다.

미드웨스트 대학 방문연구원 합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