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반비자 합격후기 방문연구원 합격후기

미국 동반비자 두 번째 도전해서 어렵게 5인 가족 모두 비자 합격 이야기

진행 하는 동안 긍정적이고, 열정적으로 저를 이끌어 주셔서 감사했어요. 스터디 유학 번창하세요

스터디유학 고객 학생 인터뷰 후기

최근 미국 동반비자 합격한 가족입니다. 저는 미국대사관에 두번에 다녀왔어요. ㅠㅠ 첫 번째 미국비자 리젝 되었을때 정말 속상했지만, 스터디 유학 원장님께서 용기를 주셔서 두 번째 도전해서 우리 가족 미국비자 합격 했어요. ㅎㅎ 이제는 속 시원하게 후기 적어요. ㅎㅎ


저의 경우는 직장도 확실하고, 어학연수 후 돌아올 것도 확실했지만 요즘 미국 동반비자가 너무 안 나온다고 해서 사실 미국과 캐나다를 두고 많이 망설였어요. 캐나다 동반유학도 관심이 있었지만 ~ 휴직하고 1년 가는데 내가 살아보고 싶은 국가에서 체류하고 싶어서 비자 발급이 어렵다고 하지만 미국을 포기하기 힘들었어요. 원장님께서 미국 비자 리젝 되면 캐나다 동반유학 지원 도와 주실 수 있다고 하시면서 살면서 언제 또 이런 기회가 있겠냐며~ 우선 미국으로 가족 비자 진행해 보자고 하셨어요.

그렇게 저의 5인가족의 미국 동반비자 진행이 시작 되었답니다. 저희 집의 경우는 엄마인 제가주 신청자 지원했고, 남편과 아이들은 동반비자를 신청는데 첫 번째 인터뷰에서 거절 당하고 했어요. ㅠㅠ 거절 사유도 알 수 없었고 , 여권 5개가 들어가는 순간 중국계 영사가 좋아하지 않는 심드렁한 표정으로 몇 가지 질문을 주고 받고 절망적으로 주황색 레터를 받았죠 ㅠㅠ 미국 비자 리젝 레터를 받고 절망했지만 재 도전해서 다른 영사님께서 우리 가족 5인 모두 ~~ 비자가 붙은 여권을 받았답니다 ㅎㅎ 가족 모두 미국 비자가 나와서 지금은 행복한 마음으로 준비 중 입니다. ㅎㅎ ( 저만 비자 받고, 가족은 못 받을까봐 걱정했는데 ..원장님 그런 일 없을 꺼라고 했는데 정말이네요 )


우리 가족의 미국 동반비자 진행 기간 동안 열정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한결같이 도와주신 스터디 유학께 감사 드립니다!
정말 진정성있게 고객 한 명 한 명을 대하시는 모습에 몇 군데 알아보다 스터디 유학을 선택했었는데 제 선택이 틀리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미국비자 인터뷰 전에 스터디 유학과 연습한 예상질문, 영사님들 질문은 정말 연습 그대로, 페이서를 주시는데 미국비자 예상질문에 다 있었어요! ( 여기 유학원은 이 부분이 중요한 포인트이고, 진행하는 동안 질문에 답변이 빠르고 ,열정이 많았던 점이 좋았어요) 함께 연습하고, 응원해 주신 덕분에 합격했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