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유학소식 합격후기

미국 약대 MCPHS UNIVERSITY

미국 약대 MCPHS University f-1비자 합격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MCPHS University 약대 편입 과정으로 f1 비자 도움을 받았답니다.

저는 스터디유학 미팅 없이 f-1 미국비자 도움을 받은 케이스입니다.

스터디유학은 최근 여기를 통해서 어렵다는 미국 j-1 가족 동반비자를 받은 언니 소개로 원장님을 알게 되었지요.

저를 소개한 언니도 미국 대사관 인터뷰 없이 서류 제출로 j-1 비자와 j-2비자를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회사 업무와 공부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던 저도 ~ 미국비자 인터뷰 면제로 f1 미국비자 합격을 희망하고 갈망했답니다.

스터디 유학 원장님께 서류만으로 비자 합격 가능성이 있는지? 질문 드렸을때~ 가능성이 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 정말로 미국비자 인터뷰 없이 비자 합격 할 줄 몰랐네요. 인터뷰 연습하고 서울까지 가서 대사관에서 인터뷰하기 싫었는데 너무 좋아요~

비자 진행 후기를 적자면, 스터디 유학과 함께 진행하기로 결정하고 업무 진행이 빠르게 도와 주셨어요. 미국비자 인터뷰 예약도 제가 원하는 날짜로 최대한 빠르게 도와주셨고, 개인 정보 작성하는 DS160정보도 작성 후 저와 함께 꼼꼼하게 수정해주시고, 서류 검토 꼼꼼하게 진행해 주셨어요. 7월 19일 수요일 일양택배 서류 접수 도와 주셨고, 주말 지나서 월요일 대사관 사이트에서 비자 합격 메세지 확인했습니다.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