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반비자 합격후기 방문연구원 합격후기 유학소식 합격후기

The College of Staten Island J-1 가족 동반비자

뉴저지가족동반 유학- The College of Staten Island J-1 방문 연구원 비자 합격 후기

7월 5일 저와 둘째 딸의 j-1 그리고 j-2 비자를 받기 전까지 고민이 참~~ 많았답니다.

스터디 유학을 통해서 방문연구원 자족 동반비자를 신쳥하기 전에 큰 딸이 미국 유명 사립학교에 합격 통지를 받았어요. 딸만 미국으로 보내기 불안한 마음에 엄마인 제가 함께 갈 수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스터디유학 j-1 가족 동반 비자 합격 후기를 읽게 되었답니다.

스터디 유학 홈페이지를 통해서 미국 가족 동반 유학을 알게 되었고, 웹사이트를 통해서 상담 신청을 했습니다.

그렇게 ~ 스터디유학 원장님과 전화 통화를 하게 되면서 미국 방문연구원 비자에 대해서 파악 할 수 있었답니다.

스터디유학 원장님은 “큰 딸은 f1 비자 진행하면 미국 비자 받는데 문제이 합격 할 수 있다고 ” 말씀하시면서, 엄마와 둘째딸 J1 비자 합격 여부에 따라서 큰딸의 미국 조기 유학을 결정하고 싶다면~ 가능한 빠르게 j-1 방문연구원 비자를 진행하시는게 좋다고 하시더군요. 미국 대학에서 DS2019 발행이 늦어 지는 이유와 연구계획서 작성 방법을 안내 받고 스터디유학을 믿고 CSI Visiting Fellow을 먼저 진행했어요.

큰 딸이 합격한 학교 근처의 뉴욕주립대 CSI 대학으로 (The College of Staten Island) visiting researcher 서류를 준비해서 제출했고, 다행히 CSI 대학에서 초청장과 DS2019 서류를 받아서 J-1 방문연구원 비자를 진행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전문직(의사) 이지만, 큰 병원에 근무하는 것도 아니고, 아이들 키우면서 병원에 최근 경력이 단절된 케이스라서 J1 가족동반 비자 리젝 걱정이 많았는데 중간 중간 스터디유학 원장님의 조언을 듣고, 원장님을 믿고 요청하시는 서류를 준비한 덕분에 7월 3일 일양택배 통해서 인터뷰 면제 서류 제출하고,7월 5일 미국 비자 인터뷰 없이 Issued 합격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원장님의 조언을 믿고 진행한 덕분에 우리 가족 j1 방문연구원 가족 비자 어렵지 않게 합격했어요.

저와 처음 상담했던 말씀대로 진행해 주신 점과 j-1 방문연구원 비자 합격 시켜주셔서 감사해요. 큰딸 f1 비자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