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유학 덕분에 오늘 New Mexico Military Institute-뉴멕시코 밀리터리스쿨 출국

스터디유학을 통해서 2026년 1월 New Mexico Military Institute 뉴멕시코밀리터리스쿨 입학 합니다. 미국 군사학교 입학을 결정하고 유학원 선택이 힘들었어요. 집 근처 유학원에서 상담을 받아 보았는데 정보가 너무 없었거든요. 인터넷을 통해서 알게된 스터디유학은 뉴멕시코밀리터리 정보를 많이 알고 있었고, 정보도 정확히 받을 수 있어서 수속 진행하고 비자까지 받고 오늘 아들 출국 했네요.
미국 조기유학은 아이가 스스로 원했던 꿈이였고, NMMI (뉴멕시코 밀리터리스쿨) 입학 지원및 합격 그리고 비자까지 스터디유학 도움이 켰어요. 원장님 요청이 있어서 후기 작성합니다.
미국 유학을 선택한 이유가 있나요?
한국의 교육 현실에서 아이의 재능을 오롯이 키워주기란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사교육 없이는 대학 입시조차 치르기 힘든 환경에 한계를 느끼던 중, 아이는 스스로 ‘밀리터리 스쿨’이라는 길을 찾아냈습니다. 타 보딩스쿨보다 철저한 규칙과 감독, 스포츠를 좋아하는 아이의 성향에 딱 맞는 리더십 프로그램, 그리고 무엇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누릴 수 있는 고품질의 교육은 부모님께 확신을 주었습니다.
스터디 유학이 제공한 학교 인터뷰 예상 질문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이 되었다면 내용 적어주시겠어요.
네. 스터디유학에서 제공해주신 예상질문은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꽤 많은 질문내용 중 7-80%가 인터뷰 내용으로 나와서 충실히 준비한 만큼 매우 만족스러운 인터뷰 결과를 얻게되었습니다. 영어가 많이 부족한 상황이었고 경험이 없었음에도 대략 35분간 진행된 학교의 1:1 인터뷰를 무리없이 마칠수 있었습니다.
스터디 유학을 선택한 이유가 있나요?
타 유학원도 방문하여 상담해보았으나, 원하는 학교에 대한 월등히 높은 정보를 안내해주셨고특히 전문적인 조언과 답변을 해주신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무엇보다 학교 측과의 빠른 소통, 답변을 진행해주신것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미국 비자 인터뷰 플랜 도움이 되었을까요?
네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질문지만 주신것이 아니라 모의테스트를 해주시고 그에따른 조언을 해주신 것이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미국 대사관 분위기 적어주세요?
인터뷰 날 아침 야외 대기줄이 매우 길었고 입장하기전 매우 엄격하게 제재하는 분위기였습니다. 핸드폰을 제외한 모든 전자기기(태블릿,에어팟,전자담배 등등…) 모두 외부까페나 상점에라도 맡기고 입장하라고 했고, (여권 사진면에 예약확인증 끼고 대기) 미성년자임에도 보호자없이 입구부터 혼자 들어가는 것을 권유했습니다.
아이에게 전해들은 바에 의하면 들어가서 진행되는 절차에는 큰 규제 같은 것은 없었고, 생각보다 서류를 거의 보지 않고 질문의 형태도 간략한 답변을 요구하는 질문으로만 하는 것 같았다고 합니다.
인터뷰마치고 ACCEPT 이라고만 하셨고 퇴장시 주시는 그린레터에 대한 특별한 설명은 다소 부족했다고 합니다. 인터뷰마치며 안내종이보여주시는데 SNS 계정 확인 해야하니 모두 활성화 시키라고 안내받았다고 합니다,
영사분에게 받은 질문 적어주세요?
– 왜 NMMI를 왜 지원하게 되었는가?
– 미국에 아는 지인이 있는가?
– 몇학년으로 들어가는가?
– 학비지원은 누가 해주시는가?
후기 작성해 보았어요~ 아이 친구 엄마들 중 미국 조기유학 보낸다고 하면 스터디 유학 추천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