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유학소식 합격후기

얼바인 어학연수-Orange Coast College

Orange Coast College – ELS

안녕하세요~ 저는 지인 소개로 스터디 유학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미국 유학을 권하셨던 가족이 얼바인으로 이민을 가게 되면서 미국 유학을 계획하게 되었어요. 저는 4월 4일 군 제대를 했고 저는 군 입대 전 가수로 활동했던 경험을 살려서 지인 분 가족과 함께 미국에 가서 공부하면서 체류하기로 결정했죠~

저는 얼바인에 위치한 Orange Coast College ELS 과정으로 입학을 결정했답니다. 이 학교를 선택한 이유는 함께 출국 할 지인분이 Orange Coast College ESL 온라인 과정을 먼저 수강 하셨고, 학교 커리큘럼에 만족하셨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지인 분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미국 입국 후 학교 통학 교통이 편리한 점도 있었구요.

저의 경우는 군 입대 전에 1년 정도 엔터테이먼트 회사 소속의 가수로 활동하고 , 2년 정도 개인 사업을 하다가 군에 입대했기 때문에 급여를 증명해야 하는 부분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스터디유학 원장님은 군 제대하고 바로 미국 유학을 가야 하는 이유를 제시하기 위해서 꼼꼼하게 가이드를 제공해 주셨습니다.

저는 4월 한 달만 미국 보스턴에 위치한 FLS 어학원 ESL 온라인 과정을 밤 10:30-12:00까지 영어 공부 하였고, FLS 어학원 수강 확인서 와 성적 증명서 및 학비 납부 영수증까지 꼼꼼하게 챙겨서 미국비자 서류 접수를 도와 주셨어요.

원장님은 과거 소득이 없었던 (불안정한)저의 미국 비자 합격 위해서 미국 비자 인터뷰 없어 합격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플랜으로 군 제대 후 짧은 시간이지만 미국 FLS 온라인 수업으로 현재 하는 일을 만들어서 미국비자 DS160을 작성해 주셔서 진짜 ~~스터디 유학 원장님 말씀대로 인터뷰 없이 서류만으로 미국비자 합격했습니다.

얼바인 어학연수-Orange Coast College

원장님 보내주신 후기에 답변 보내요~

01.미국 유학을 계획한 이유 궁금합니다

지인분 권유로 미국유학의 새로운 경험을 원했고, 영어를 공부하고 싶어서 얼바인 어학연수 계획을 세웠습니다.

02.미국 비자를 준비하시면서 어려웠던 점이 있었나요?

원장님이 요청하는 서류가 많았어요. 제가 생각한 것 보다 준비해야 할 서류들이 많았고 서류 심사 절차가 까다로운 것 말고는 없었습니다.

03.미국 비자 합격을 위한  스터디 유학이 전략이 도움이 되었나요? 어떤 도움이 되었나요?

네 ~ 완전 도움을 받았어요. 미국비자를 못 받게 되면 지인과 함께 미국에 갈 수 없는 상황이였고 미국 유학은 저에게 정말 좋은 기회라서 원장님이 알려주시는 가이드를 믿고 진행했어요. 사실 군 제대하고 지인은 송도에 저는 강남에 살기도 하고 코로나로 스터디 유학 방문하지 않고 , 카톡과 통화로 얼바인 어학연수 OCC 학교 등록 및 온라인 FLS 수업 진행 미국 비자 서류 업무를 했어요. 얼굴도 뵙지 않았지만 원장님 미국비자 경험과 노하우 신뢰 할 수 었고 밤 늦게 까지 카톡 답변 완전 꼼꼼히 검토해주셨고 늦은 시간에도 답장해주시고 친절히 알려주셨습니다.

04. 스터디 유학을 선택한 이유가 있나요?

송도에 살고 있는 지인 분이 스터디 유학 원장님과 상담을 하셨고 지인분도 영어 공부 하고 싶어서 OCC-Orange Coast College ELS 수업을 하셨습니다. 저는 지인추천해줘서 진행하게되었습니다.

05. 미국 어느 지역으로 입국하나요?

얼바인 지인 집에서 함께 체류 입니다.

06.   대학을 선택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Orange Coast College 학교 평점이 좋았고 집과 가까웠고 학교시설이 맘에들어서 선택했습니다. ESL 수업 후 Orange Coast College 토플 점수 없이 진학도 가능하다고해서~ 우선 영어부터 잘 잘 하는 것을 목표로 공부하고, 영어에 자신감이 생기면 컬리지 진학도 계획하려고 합니다.

06. 지역을 선택한 이유가 있을까요?

오렌지 카운티에 한국인들 커뮤니티가 잘형성되었다고 들어서 그곳을 선택하였습니다.그리고 안전하다고 들었습니다.

07.미국 비자 합격 출국 준비를 어떻게 하셨나요?

한국에있던 일들을 정리하고 가족들과 시간을 보냈습니다.

10.미국 비자를 준비하시는 분에게 조언하고 싶은 말이 있을까요?

생각보다 미국 비자 준비할 서류가 많아요. 증명해야할 것도 많습니다. 원장님 꼼꼼해요.

당황하지 마시고 스터디 유학에서 리드해주는것만 잘 따라가도 무사히 미국 비자 받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다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