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방문연구원 합격후기 합격후기

미국 방문연구원 진행 J1비자 진행 대학 Midwst University

미드웨스트대학교 5인가족 J1비자 합격 이야기~

스터디유학 고객 학생 인터뷰 후기

스터디 유학 덕분에 미국 방문연구원 J1비자 합격했어요. J1비자 합격 후 바쁜 일정으로 후기를 너무 늦게 올리네요 ㅎㅎ 미국비자 합격하고 바로 미국에 다녀왔어야 했고 또 한국에 와서 격리 그리고 이사등 너무 바쁜 일정이 있었답니다.

저도 J1 비자가 어렵다고 해서 걱정이 많았던 사람입니다. 혼자 출국하는게 아니라 다섯 가족이 함께 미국 방문연구원 비자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서 정말 걱정이 많았어요. 1~2년만 생각하는 플랜이 아니라서 생각도 많았고, 만약 비자 리젝이 된다면 고3아들 진학 문제등 골치 아픈 걱정 거리가 많았거든요~

미드웨스트대학교 미국 방문연구원 J1 비자 신청을 위해서 제가 하고 있는 업무에서 연구 주제를 찾아서 작성해야 하는 막막함이 있었는데 ~스터디 유학 원장님 조언과 연구 계획서 작성 샘플을 받고, 미드웨스트대학교에 제공하는 연구 계획서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고 또 대학 인터뷰와 미국 대사관 업무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저는 미드웨스트대학 온라인 리더십박사 과정을 공부하고 있었기에~ 리더십 관련 연구 주제를 작성했답니다.

J1비자 진행 이유는 뉴욕에서 좋은 기회가 있어서 가족과 함께 미드웨스트대학교 J1 비자를 신청하게 되었고, 얼바인에 체류중인 친구 소개로 스터디 유학을 알게 되었답니다.

J1비자 신청 서류부터 대학 인터뷰 그리고 DS2019 서류 도착 후 미국 대사관 비자 준비까지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미국에 급하게 입국했어야 했기에 J1 비자 신청 시기를 앞당겨 신청했는데 운이 좋게 5인 가족 J1비자 합격했네요.

미드웨스트대학교를 선택한 이유는 제가 온라인 리더쉽 박사 과정을 공부하는 학교이기도 하지만 J1비자로 입국하며 거주지 조건 없이 우리 가족이 원하는 뉴욕 체류가 가능 했기 때문에 주저 없이 미국 방문연구원 비자 진행은 미드웨스트대학교를 선택 했답니다.

대학도 저의 사정을 잘 알고 있기에 빠르게 서류 진행해 주셨구요. 덕분에 미국비자 받아서 우리 가족 미국에서 살 수 있게 되었네요.여러가지로 도움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스터디 유학에 하느님이 함께 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