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반비자 합격후기 방문연구원 합격후기 합격후기

엄마 F1 비자 합격 그리고 아들 미국 비자 합격

스터디유학 덕분에 우리 가족 미국 비자 받고 영주권까지 진행합니다.

스터디유학 미국 j1 동반비자 합격후기

저의 간절함이 통했을까요? 엄마 F1비자 합격하고 12월 아들도 미국비자 받았어요 ~~^^

원장님 식사 대접하고 싶은데 지방에 있어서 우리 동네에서 유명한 제과점 빵을 사무실로 주문했어요~ 제 맘 알죠?

저는 11월달 스터디 유학을 통해서 F1비자 합격한 엄마 입니다. 다른 유학원에서는 저 비자 못 받을 꺼라고 장담 했는데~ 스터디 유학 원장님은 어렵겠지만 비자 합격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주셨어요.

미국 비자 F1 어려운 케이스 합격
저는 SAINT LOUIS UNIVERSITY F1비자 합격 후기

스터디 유학 원장님께서는 미국 비자 받기 좋은 조건이 아닌 저 먼저 F1비자 진행하자고 하셨어요. 저는 원장님 말씀대로 저만 F1비자 먼저 진행한 덕분에 11월 미국비자 합격했어요. 아들 비자로 고민하며 상담 드렸는데 엄마 비자 합격하면 뒤로 아들 미국 비자 진행하자고 하시더군요. ㅎ

11월 달에는 미국비자 리젝 될까봐 엄청 걱정했었고, 미국 비자만 나오면 문제가 없을 것 같았는데 .. 막상 비자 합격하고 나니 미국에서 공부가 걱정이네요. 올해 48살 늦은 나이에 미국 학교에서 어려도 한참 어린 아이들과 영어 공부 할 생각을 하면 답답한 마음이 들어요~ F1비자 인터뷰때는 비자 합격이 걱정이였고, 합격하고 나니 공부와 왠지 맘 속 한 구석이 먹먹하네요 ..ㅠㅠ 엄마가 희생하면 한국에서 답답해 하는 우리 아이 길을 잡아 줄 수 있지 않을까요?

정말로 나이 많은 저의 f1비자와 우리 아들 미국비자 받았어요. 1월 12일 미국 출국하려고 합니다.

12월 미국비자 합격 Approved 메세지는 우리 아들 미국비자 합격 입니다.

스터디유학 미국 j1 동반비자 합격후기
아들 미국 대사관 합격 메세지 입니다.

스터디 유학 원장님 상담대로 미국비자 인터뷰 없이 아들은 서류만으로 비자 합격했어요.

저는 미국에 친구가 있어서 영주권까지 생각하고 있어요. 미국 영주권 상담으로 미국에 있는 변호사님 소개로 지금 상담 중 입니다.

제가 인복이 많은가봐요~ 저와 우리 아들 비자 합격 도와 주신 건 ~ 단순한 비자만 도와 주신 일이 아닙니다. 우리 삶의 아주 큰 영향을 주셨어요. 미국에서 잘 살아 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