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반비자 합격후기 유학소식 합격후기

싱글 여성 미국 비자 합격

미국 필라델피아 University of Pennsylvania f1 비자 합격

안녕하세요~ 저는 나이가 많은 싱글 여성이라서 미국 f1 비자 발급이 어렵다고 해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저의 경우는 의과대학에서 테이터분석 관련 업무를 하고 있는 사람으로 오랜 근무로 1년 정도 미국에서 체류하면서 영어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컸습니다.

사실 한국에서 박사 과정까지 학업을 마쳤기때문에 미국에서 학위 과정에는 관심이 없었고 1년 f1비자 받아서 어학 연수를 하고 싶었어요.

저는 지방에 살고 있어서 인터넷으로만 미국비자 정보를 검색하면서 스터디 유학을 알게되었습니다.

미국 유학을 준비하면서 제가 원했던 건 ~ 동부 지역에 위치한 대학부설어학원 그리고 미국비자 발급 여부였습니다.

스터디 유학 원장님과 상담해 보니, 동부 지역의 어학원 추천보다 내가 원하는 좋은 학교의 대학부설 어학원을 추천해 주시더군요. 필라델피아 University of Pennsylvania는 중급 이상의 영어 레벨이 되어야 입학이 가능하다고 해서 학교 신청서 작성하고 레벨 테스트까지 마치고 입학허가서 신청했습니다. 학비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학교 레벨과 교수진이 좋다는 평가가 있어서 유펜으로 어학연수를 결정했습니다.

나이가 많은 싱글 여성은 미국 비자 발급 가능성이 낮기때문에 좋은 학교 그리고 재정능력과 회사 관련 서류를 꼼꼼하게 챙겨 주시면서 미국비자 인터뷰까지 내가 왜 미국에서 연수를 해야 하는지? 인터뷰 예상 질문까지 잘 챙겨 주셨기때문에 미국비자 어렵지 않게 합격했습니다. 후기를 적는 이유는 학교 추천을 내가 원하는 학교로 도와주셨고, 비자 확실히 잘 도와주셨어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