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반비자 합격후기 방문연구원 합격후기 유학소식 합격후기

시카고 동반유학 Midwest University J-1 VISA 합격

Midwest University 엄마 J-1 비자 와 딸 2명 J-2 비자 2년 취득 합격 후기 올려요.

J-1 비자 합격하고 정신없이 시간이 흘려갔네요. 저와 딸 2명 J-1 비자와 J-2 비자 합격하고 회사 업무 정리하고 또 스터디 유학 통해서 친정 엄마 B1B2 진행까지 정신이 없었답니다.

저와 딸 2명의 미드웨스트 대학교 방문연구원 J1비자 2년 합격 시켜 주시고, 친정 엄마 B1B2 10년짜 비자 까지 합격 시켜 주셔서 정말 정말고맙습니다.

미국 동반비자 받기 힘들다는 말이 너무 많아서 저도 걱정이 정말 많았답니다. 게다가 친적 집 근처에 살아야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J1 진행 학교 선택도 다른 더 좋은 학교를 선택 할 수 없던 상황이였답니다.

불안한 마음은 컸지만 도전해 보지 않으면 결과를 알 수 없기에 J1 비자 진행하면 스터디 유학 원장님을 많이 괴롭혔던 것 같아요.

미국 동반 유학/ 방문연구원 비자를 계획한 이유 궁금합니다

쉼 없이 달려온 인생의 turning point 시기 마련 및 아이들의 보다 발전된 교육 환경 기회를 찾다가 미국 동반유학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J-1 방문연구원 비자를 준비하시면서 어려웠던 점이 있었나요?

아무래도 자녀 동반 유학으로 알아보다 보니 미국비자, 동반 비자 받기가 쉽지 않은 것을 확인하였고, 이 부분을 위해 어떤 비자를 준비해야 성공의 확률이 높을지 고심이 많았습니다.

미국비자 합격을 위한  스터디 유학이 전략이 도움이 되었나요? 어떤 도움이 되었나요?

자녀 동반 비자를 위해서는 저의 조건들을 고려하여 방문 연구 프로그램으로 가는 전략에 대해 설명해 주셨고, J-1 연구 비자를 준비하기 위해서 필요한 여러가지 준비 상황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가이드를 받았습니다.

저에게 필요한 대학과 연구 계획서, 필요 서류, 인터뷰 사전 준비 등, 많은 부분에 있어서 스터디 유학의 코치가 없었다면 짧은 기간 안에 비자 성공이 불가능에 가까웠을 거 같아요

스터디 유학을 선택한 이유가 있나요?

인터넷 정보 수집 및 유학원 선택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저는 인터넷 서치 및 스터디 유학 후기들을 확인하게 되었고, 스터디 유학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진행하면서 잘 선택했다는 판단이 되었고, 정확하게 업무 진행해 주셨어요.

미국 대사관 분위기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도착해서 한 시간 정도 대기할 만큼 인터뷰 받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인터뷰를 위해 대기하고 있었으며 영사관들도 친절하고 합격을 잘 주시는 영사관님과 조금 까칠해 보이고 여러 질문들을 많이 물어보시는 영사관님 등 다양하게 계셨습니다. 제 마음속으로 합격을 잘 주실 거 같은 영사관님을 기대하고 있었으나 조금은 차가워 보이는 분에게 인터뷰를 받게 되어 걱정이 있었습니다만, 자신감을 가지고 미국에 가야하는 당위성에 대해 스터디 유학원과 준비한 대로 답변을 했으며, 다행이 여러 질문을 깊게 하시지 않고 합격을 받았습니다. 그날 제가 한시간 대기하면서 60% 정도 합격, 40% 정보는 불합격을 받으시는 분위기였고, 당위성과 자신감을 가진다면 성공의 확률이 더욱 높아 보였습니다.

Midwest University를  선택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미드웨스트 대학교은 제가 거주하고자 하는 지역의 접근성에 제한이 없었습니다.

더불어, 매번 학교를 방문하지 않고 줌 미팅으로 참석함으로서, 아이들을 케어하는 것에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고, 타 대학보다 등록금 부담 또한 줄어 여러가지로 장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시카고 지역을 선택한 이유가 있을까요?

시카고 지역에 친적이 거주하고 있으며, 미드웨스트대학교는 시카고에서 차로 이동이 가능하며, 미국내 거주지 제한이 없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비자 합격 후 출국 준비를 어떻게 하셨나요?

스터디 유학원과 합격 후 등록금 납부와 해외유학생 보험준비 등 그 이후에도 다양한 준비 과정을 함께 하고 출국 전까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 비자를 준비하시는 분에게 조언하고 싶은 말이 있을까요?

자녀 동반 비자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스터디 유학의 축적된 노하우와 전략들을 경험하시고 잘 준비하신다면 미국 유학의 꿈 실현이 어렵지 않음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원장님 엄마 B1B2비자 합격까지 도와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