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반비자 합격후기 유학소식 합격후기

스터디 유학 미국 방문 연구원 비자 합격

스터디 유학 50대 후반 가족 미국 방문연구원 비자 합격

저는 스터디 유학과 상담을 통하여 미국 대학교 CSI 방문연구원 과정 참여를 결정하고 J1비자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아내는 동반자로 J2 비자를 신청하였습니다.

50대 후반의 많은 나이와 그동안 영어와 멀리 지냈던 저는 미국 가족 동반 비자에 대해서 스스로 우려도 많았으나, 지역 선정, 미국 J1 진행 대학 선정, 방문연구원 진행 신청 서류 준비 그리고 대학과의 인터뷰 및 English Test 과정을 준비하는 모든 과정에 스터디 유학이 함께 하여 주셔서 시행착오 없이 준비가 가능했습니다.

특히, 스터디 유학의 비자 인터뷰를 준비하는 과정에 적극적인 지도와 점검은 생소한 길을 걸으려고 하는 저희 부부에게 전적인 의지가 되었습니다.

최근 미국의 이민자에 대한 정책 변화와 분위기가 기대 보다는 걱정이 더 많은 상황 이었습니다. 저의 가족 미국비자 비자 인터뷰 당일도 저보다 영어 실력이 좋은 많은 신청자들이 불합격을 받을 때 저는 당당하게 DS2019에 합격과 스탬프를 받아서 대사관을 나오니, 가장으로서 어깨가 천장까지 올라갔습니다.

스터디 유학 원장님이 사전에 예상 질문를 준비해 주셨는데, 예상 질문 에서 한 가지도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대사관 예상 질문지와 대사관 인터뷰 보다 더 어려운 영어 준비가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후속 질문도 예상 했던 범위 이내였습니다.

저의 경우 스터디 유학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주신 사전 예행 연습이 비자 인터뷰 과정에서 합격 할 수 있었던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저와 유사한 미국 가족동반유학 혹은 방문연구원 고민을 하시는 분들은 스터디 유학과 상담을 진행하여 보실것을 유경험자로 적극 추천 드립니다.

미국에서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스터디 유학 원장님, 대표님 마음을 다하여 진심으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