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반비자 합격후기 방문연구원 합격후기 합격후기

California State University, Long Beach J1 가족 동반 비자 합격

스터디 유하 덕분에 미국 방문연구원 RESEARCH SCHOLAR J1 비자 합격했어요.

안녕하세요~ 저도 미국 방문연구원 J1 미국비자 합격했네요 ㅎㅎ

오랜시간 아이와 함께 미국 동반유학 어바인 생활을 막연하게 상상했던 저 였는데 스터디 유학 도움 덕분에 어렵지 않게 미국 J1 비자 합격 했어요.

스터디 유학과 방문연구원 California State University, Long Beach J1 비자 진행 전에 크다고 생각되는 유학원에 방문했었죠. 아이 와 함께 미국 유학 가고 싶다고 하니 f1석사 말고는 비자 받기 힘들다고 상담 하더군요. 다른 비자형태로는 비자 받기 힘들다는 대답만 들었답니다.

인터넷으로 미국 가족 동반유학을 검색하던 중우연히 스터디유학 웹사이트에서 미국 동반유학 관련 자료를 읽게 되었습니다. 미국 가족 동반유학 합격 후기가 많아서 전화 상담과 카톡 상담으로 미국 방문연구원 j1 비자 관련 질문을 했는데 막힘 없이 답변 주시는 모습과 비자 합격 가능성이 높다고 상담해 주셨어요. 원장님의 상담에 신뢰감이 생겼서 종로 사무실 방문 없이 바로 진행했고, 스터디 유학 원장님과 미팅은 수속 후 12주뒤 California State University, Long Beach에서 ds2019 서류 받고 미국비자 접수 할 때 종로 사무실 방문해서 첫 미팅을 했네요. 미팅 없이 수속 진행해도 신뢰감 100% 주셨고, 원장님 말씀대로 비자 받았어요.

California State University, Long Beach j1 비자 합격 후기 적어요.

01. j1 방문연구원을 계획한 이유 궁금합니다

현 직장에서 13년정도 쉼없이 일해오면서 쉼의 기회를 갖고 싶었고, 초등학교 아이들의 영미문화 체험과 동시에 제 경력을 바탕으로 한 자기계발을 갖는 최적의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02.미국 비자를 준비하시면서 어려웠던 점이 있었나요?

직장생활하면서 연구계획서와 이력서 등을 준비하는 과정이 생각보다 스트레스였습니다만, 스터디유학에서 제공해주신 팁과 정보를 토대로 무리없이 준비할수 있었습니다.

03.스터디 유학이 제공한 미국 비자 인터뷰 플랜  도움이 되었을까요?

예. 준비하는데 길잡이가 되어주셨고,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좋은기회를 찾아주셨습니다.

04. 스터디 유학을 선택한 이유가 있나요?

원장님의 노하우와 전문성입니다.

05. 미국 어느 지역으로 입국하나요?

캘리포니아주 LA지역입니다.

06. 이  대학을 선택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1년동안 아이들과 영미문화 체험을 갖기에는 최적의 장소라고 기대하고있습니다.

06.그 지역을 선택한 이유가 있을까요?

위 내용 및 공립 학군이 좋은 지역이라서 j1비자로 아이들과 입국하려고 합니다

07. 자녀 학교 선택 하셨나요?

아직 선택하지못했습니다만 미국 부동산 정, 집 렌트 정보를 찾아 보고 있습니다.

08. 함께 가는 자녀는 몇 명 인가요?

2명입니다.

09.미국 비자 합격 후 출국 준비를 어떻게 하셨나요?

저는 10월 12일 j1 비자 합격했어요. 스터디 유학 원장님께 현지 정보 물어보면서 준비 중입니다.

10.미국 동반비자를 준비하시는 분에게 조언하고 싶은 말이 있을까요?

다른 유학원에서는 저의 경력과 상황을 듣고 F1 석사 등의 방안아니면 비자취득이 어렵다고 하였으나, 스터디유학에서는 처음부터 매우 적극적으로 J1 비자 취득에 맞게 플랜을 제공해주셨고 플랜대로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좋아요.

아이들 육아 휴직을 이용해서 아이들과 제 인생에 있어서 유익하게 시간을 사용 할 수 있게 j1 비자 진행 잘 도와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