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반비자 합격후기 방문연구원 합격후기 합격후기

Midwest University J1 비자 인터뷰 면제 후기

미국 방문연구원 Midwest University Visiting Fellow J1 비자 인터뷰 면제 후기

스터디유학 고객 학생 인터뷰 후기

4인 가족 J1 Midwest University Visiting Fellow 비자를 신청했습니다.

저는 와이프와 오랜 시간을 두고 미국 동반 비자 진행을 고민하고 또 고민했던 사람입니다.

한국에서 전문직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미국 비자를 받아서 입국해서 미국 시험을 쳐야 하는 입장이라서 미국 대학에서 DS2019 서류가 내가 원하는 일정 혹은 가능한 빠르게 받을 수 있는 학교를 찾고 있었습니다.

미국 비자 스트레스가 많아서 직접하기는 힘들다고 판단해서 우리 업무를 자기 일 처럼 도와 주실 유학원을 찾아 강남에 위치한 곳과 스터디 유학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전문직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J1 방문 연구원 비자 진행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저는 두 곳에 서류를 보내서 J1 진행 관련 문의를 하였고, 두 곳을 비교 후 최종 스터디 유학에 부탁 했습니다 . 스터디 유학은 제가 원하는 핵심을 잘 파악해서 빠르게 답변해 주셨고,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J1 진행 대학 두 곳을 추천 받았고 두 곳 중 미드웨스트 대학교가 DS2019 서류 발급도 빠르게 진행된다고 해서 ~ 미국 시험 일정에 차질이 생기면 힘들 수 있어서 저는 미드웨스트 대학교로J1 비자 진행을 부탁했습니다.

원장님 말씀 대로 미드웨스트 대학교와 줌 미팅 후 빠르게 DS2019 서류를 받았습니다. 스터디 유학의 안내 대로 미국 비자 서류 준비를 했습니다.

꼼꼼하게 DS160 작성을 도와 주셨어요. 직무 내용을 저와 상의하며~ 작성한 내용 공유도 해 주시면 꼼꼼하게 체크하더군요~
저는 6월 13일 일양 택배 통해서 J1 미국 비자 서류 접수 하였고, 6월 21일 미국 비자 인터뷰 없이 Issued되었습니다. 중간에 대사관에서 서류 요청이 있어서 조금 늦게 미국 비자 Issued되었지만~ 여튼 미국 비자 인터뷰 없이 어렵지 않게 비자 합격 했습니다.

미국비자 인터뷰 없이 합격 할 수 있던 노하우는 서류 준비와 자세히 작성한 직무 내용인 듯합니다. 일양 택배 통해서 서류 접수하면 90% 인터뷰 요청이 들어온다고 들었고, 스터디 유학 원장님께서는 미리 미국 대사관 인터뷰 예상 질문지를 꼼꼼하게 만들어 주셨어요.
대사관 서류 접수하면서 바로 영어로 수정해서 내용 파악하고 있으면 인터뷰 요청 메일 받게 되면 바로 실전 연습해야 한다고 했는데~ 꼼꼼한 서류 접수 덕분인지? 행운이 우리 가족에게 있어서 인지? 미국비자 서류 접수 만으로 4인 가족 합격 했습니다. 감사합니다.